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603회 - 갱년기 김구라 대타 지상렬과 비 이시언 양아치 조합 ㅋ

by 뱀선생 2019. 2. 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603회 - 갱년기 김구라 대타 지상렬과 비 이시언 양아치 조합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603회 20190206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범수 비 이시언 신수항 출연.


자전차왕 엄복동이라는 이범수가 투자 제작한 영화 홍보하러 출연 ㅋㅋㅋ

이시언 비랑 끝까지 투닥투닥 서로 태클 디스 ㅋㅋㅋㅋㅋ

갱년기 김구라 요양차 일주일 쉰다고 친구 지상렬 등판. 

슈퍼서브 답게 초반에 웃겼는데 뒷부분에는 분량 실종 체력이... ㅋㅋㅋㅋ

비는 오랜만에 봐도 간지나네요~ 우월한 피지컬

예전에 너무 치열하게 살아서 요즘은 운동도 덜하고 대신 다이어트에 힘을 빼려고 한다나?

근데 본인이 제작하려는 후배 아이돌 남자가수는 굼주린 호랑이 상을 찾고 있다나 ㅎㄷㄷ;;;

옛날 엠블랙 이준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월간윤종신에 비 노래 나오면 안어울릴것 같은데 궁금은 함 나온다면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5분 굴욕' 안 좋은 기억 되살리는 비


오랜만에 예능 재밌네요~~머리스타일도 이쁨ㅋ

하필 연느하고 같이 나와서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

김연아면 누가 나와도 5분이지

오랜만에보니좋네용ㅎㅎ비님 머리너무찰떡아닌가요~~?♡

이거 기억났는데 비가 2008년에 무릎팍에 나와서 그 뒤에 라디오스타 5분밖에 안 했었음 ㅋㅋㅋㅋㅋㅋ2010년에 비가 라디오스타 나오는데 5분 방송 ㅋㅋㅋㅋ 제작진에서 복수한거 아니였나? ㅋㅋㅋ 난 그 당시 그렇게 이해했었는데 ㅋㅋㅋ


양(?)스러운 시언과 비 (feat.취향저격)


이시언이 이 댓글 꼭 봤으면 좋겠음. 친한친구끼리는 더 지킬껀 지켜야함. 그만큼 소중한 친구니까..그러지않다간 어느날 의절할수도있음. 선은 넘지않았으면..

재밌음 확실히 ㅋㅋㅋㅋ 근데 이시언 약간 말할때 불안하기도 함 선 더 넘진 않았음 좋겠음 마냥 재미라고 보기에..

중요한건 얼마 되지도 않은 친구 사이인것 같은데.. 비가 진짜 인간성이 좋은것 같다 그래도 계속 감싸줄려는거 보면. 이시언씨 괜히 둘이 엄청 친한거 티낼려고 평소보다 더 오버해서 틱틱거린것 같은데 아무리 오래된 친구도 말 자꾸 밉게하면 속마음은 점점 멀어져요

이시언씨 시상식때부터...자기들 상 못받았다고 말할때부터...별로.

난 비 무릎팍나왔을때 굉장히 감동했고 아몬드먹고 운동한다고 말할때 진짜 마음아프면서도 아정말 노력하는구나 멋있다 해외나가서 저렇게 긍지를 가지고 일하는구나 같은 나라사람으로서 너무 자랑스럽다 라고 느꼈습니다 그때 방송봤던 기억이 정말 생생하고 아직도 저에게 제 인생에 큰힘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지자랑이라고 느낄수도 있도 재미없다고 느낄수도 있겠지만 저같은 사람도 있다는 걸 알아주세요

처음 댓글 다는데 이시언씨가 봤으면 좋겠어요.개인적으로 팬이기도 한데..어제 방송은 보다가 좀 예의없기도 하고 말도 그냥 생각나는대로 다 뱉는거 보니 보다 불편해서 끄고 잤네요.저 절대 프로 불편러도 아닙니당근데 보는 내내 그냥 말 함부로 뱉는 느낌이랄까그런걸 느꼈습니다
예전부터 나혼산에서 기안한테만 무시하고 말막할때부터인성알아봤지. 더 충격인건 댓글들이 이시언보고 진짜 잼있고 어쩌고..대배우 저쩌구ㅋㅋㅋㅋㅋ 난 방송보니 성격 다보이든데. 비한테 저러는것도 자기는 비한테 이정도로 막대하는 사람이란거 보여주고싶어 저러는거

비가 알려주는 특급 마사지 (feat.복수?!)

아 진짜ㅋㅋㅋㅋ오늘 비 너무 멋있고 귀엽고 다 함ㅋㅋㅋㅋ

여어분 저기 비가 겨 주무르는 지점 날마다 주무르거나 폼롤러로 풀어주시면 좋아요! 잘때 늘 뭉치는곳이고 목 어깨통증이 저기서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ㅠㅠㅠㅠ 나만 알기 아까움

T비는 맛사지로도 웃기네ㅋㅋㅋ


젓가락질 한번, 아이 콘택트 한번 (feat.혼밥)


근데 한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한다잖아 ㅋㅋㅋㅋ 이범수 오늘 완전 웃겼었음 ㅋㅋㅋㅋ

오늘 영상중에 요게 젤 웃김 ㅋㅋㅋㅋ

아니 ㅋㅋ 이시언 자꾸 태도 논란 있어서 영상 봤더니 ㅋㅋ 다른건 잘 모르겠는데, 비가 말할때마다 태클거네 ㅋㅋ 비 말이 다 틀린말인냥ㅋㅋ아무리 친하다해도 말하는데 저렇게 공감 안 해주고 싸우려 덤비는것처럼 하면 오래 못 간다 ㅋ

민망했겠다ㅋㅋㅋㅋ혼밥하기 쉽지않은데


비의 영어 선생님이 이범수의 그분?! (느낌적인 느낌)


관통돼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범수깨알웃음

생각보다 여자범수님이 어리신가봐요?! 비가 오빠라니?!
범수부인 빠른83 비 82년 ㅋㅋ친구할수도 있고 오빠라고 부를수도 있고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소을이 다을이 교육 대박이시겠다 ㅋㅋㅋ 관통 ㅋㅋㅋㅋ
하여간 박진영 그놈의 미국병ㅋㅋㅋㅋ

비가 부르는 '널 붙잡을 노래'


지훈이형 제발 이런 노래 해요. 깡 같이 어설프게 트렌디한 노래보다 미디엄 템포에 발라드가 더 잘 어울려요 ㄹㅇ.. 노래도 예전보다 훨씬 잘 부르는데

30sexy도 띵곡
이 노래가 벌써 9년전 노래라니...
정말 독보적인 남자 솔로였는데ㅜ 윤종신님 말이 맞아요 연륜의 깊이. ‘dirty sexy’ 같은곡은 30넘어서 할 수 있는 깊이 있는 섹시함 아이돌 외에도 보고 싶으니 앨범 좀!!
역시 윤종신 대어 비를 낚았어ㅋㅋㅋ

시상식에서 발라드 부른것도 멋있었는데. 노래 못 부를거 같은데 엄청 잘 부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