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JYP 트와이스 동생 걸그룹 ITZY 있지 멤버 및 첫 티저 영상 공개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

by 뱀선생 2019. 1. 21.
반응형

JYP 트와이스 동생 걸그룹 ITZY 있지 멤버 및 첫 티저 영상 공개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



박진영 센스인가 ㅋㅋㅋㅋ 팀 이름 ITZY 있지? 이지? ㅋ

트와이스 이후 4년만에 발표한 JYP 신인 걸그룹 아이돌 itzy 멤버로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


이중에서 일반 대중들에게 조금 더 인지도 있는 JYP 연습생 출신 멤버로 


신류진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하며 실력파임을 증명했던 멤버


이채령은 SBS ‘K팝스타 시즌3’, 엠넷 ‘식스틴’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고 아이즈원 이채연의 동생


황예지는 SBS ‘더 팬’에 출연해 가창력 선보임.


확실히 핫하긴 핫한건지 공개 10시간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채연이 동생 제왑 남아서 존버하더니 데뷔하네ㅠㅜ


트와이스가 벌써 5년됨? 그게 더 놀랍네 ㄷㄷㄷ

15년에 데뷔했으니 햇수로는 4년이고 5년차 걸그룹...

이름부터 일본시장 공략용인가

그룹명 아이티지나 잇제와이나 뭐 이런거겠지했는데 
유튜브 영상 태그보니까 진짜 있지임 ㅋㅋㅋㅋㅋㅋㅋ

이럴려고 전소미 버렸냐!!!
소미는 YG 양현석이 보석함으로


째욘이 동생 데뷔하네 ㅊㅊ..


어째 흐려서 그런가
다섯쌍둥이 같은대

트와이스 동생그룹 나온다니 벌써부터 반응 폭발적임ㅎ 역시 걸그룹하면 jyp인듯 데뷔 기대되네요 원스가 응원합니다 ITZY 화이팅!


확실히 ITZY 이채령이 아이즈원 이채연보다 뭔가 다른게 느껴짐 두자매다 춤잘추지만 이채령한테 뭔가 한단계더 다른 무언가가 느껴짐 jyp안목이 높아져서 모모 탈락했는데 뽑고한거보면 이번 ITZY는 대박의 조짐이 난다.

완전 대박이야! 주결경도 보이고, 아이린도 보이고, 지수도 보이고 잘됬으면 좋겠다


다 한국인으로 된 제왑걸그룹은 원걸이후로 13년만인듯? 이제 트와도 잦은컴백보단 퀄리티있는음악으로 올해컴백해서 원탑인증해줬으면하고, ITZY도 신인상 휩쓸길


잇지, 아이티지, 있지 ㅠㅠ 그냥 뭔들. 이미 팬임


채령이 이제야 나오는 구나ㅠㅠ트와이스 오디션때 응원했었는데.나이에 비해 끼도 많고 춤도 내보기엔 젤 잘추고 젤 호감가고(쌍꺼풀 수술 안했음 좋겠음ㅋ눈이 참 매력있음)수줍음 많은 언니 채연이가 그렇게 춤꾼되서 먼저 데뷔할 줄 누가 알았나ㅋㅋ 있지에서 니가 짱먹어 알았지?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537850254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81&aid=00029716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