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40회 리뷰, 시청 소감 (방패연, 캣츠걸 등등)

by 뱀선생 2016. 1. 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40회 리뷰 및 시청 소감


이번주 복면가왕 160102 40화는 재미있었습니다.

원래는 보통 첫번째 주에 나오는 듀엣 무대를 보고 예상해보는 재미가 더 좋지만

이번주는 제대로 한번 부르는 무대가 좋았음 ㅋㅋㅋㅋ

굴러온 복덩어리, 내가 용왕이라고 전해라, 미소년 스노우맨, 천하무적 방패연, 그리고 가왕 캣츠걸 무대 개꿀임 ㅋㅋㅋㅋ

특히 방패연의 무대가 초대박~!!!!


복면가왕 39, 40회 출연자 및 대진표 ㅋㅋㅋㅋ

큰 이변이 없이 굴러온 복덩어리(임정희)가 천하무적 방패연(노을 전우성)과 결승에서 맞붙었습니다.

그나저나 내가 용왕이라고 전해라(몬스타엑스 기현) 노래 잘 하내요. 

저번 39회 포스팅 때도 그랬지만 혹시나 임정희가 질 줄도 모르겠다라고 예상했는데 

역시나 좋은 솔로 무대를 보여주며 단 3표차 패배 ㅎㄷㄷ;;;

역시나 아이돌 가수로 데뷔하려면 노래는 저정도로 불러야 메인보컬을 하는거구나


굴러온 복덩어리(임정희) - 백지영 사랑 안 해

진짜 깔끔하게 사랑 안 해를 소화해버리는 가창력 ㅋㅋㅋㅋ


내가 용왕이라고 전해라(몬스타엑스 기현) - 김건모 서울의 달

와 진짜 임정희가 지는줄 알았음. 잘한다 잘해~ ㅋㅋㅋㅋ

에릭 남이 맞추는게 신기했음.


미소년 스노우맨(개그맨 김태원) - 바이브 미워도 다시 한 번

와 진짜 개그맨 말고 가수해야 할 듯. 깜짝 놀랬습니다. 링거 3방 맞고 왔다는데 첫 무대 흔들렸던건 컨디션이 문제나 긴장해서 그런듯.

이현하고 과거 이야기가 감동이였음. 눙물 ㅜㅜ "내가 너 쇼바이벌에서 나왔을때 2시간 울었다 ㅠㅠ"


천하무적 방패연(노을 전우성) - 포맨 못해

잘 하는 줄 알았지만 이정도로 잘 부르는줄 몰랐음. 너무 좋다. 진짜 감성 미쳤음.

결승에서 불렀던 사랑보다 저는 이 무대가 더 좋았음. 처음 도입부가 대박임.


굴러온 복덩어리(임정희) - 부활 Lonely Night

패널 말처럼 기본기가 대단한 가수. 박완규 노래를 그냥 소화시킴. 이 노래 여자가 부른 버전은 또 첨 들어보네요.


천하무적 방패연(노을 전우성) - 임재범 사랑

크 이 무대도 미쳤음. 처음 들어보는 노래인데 으앙 듀금. 좋다좋아.

근데 솔직히 전우진이 가왕되는줄 알았음;;;;

이현과 별이 폭로한 가수왕 전우성 ㅋㅋㅋㅋㅋ


여전사 캣츠걸(뮤지컬 배우 차지연 예상) -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옹의 참 좋아하는 곡이였는데 이 버전도 좋았음. 역시 캐츠걸의 카리스마는 대단한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