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77회 - 무지개라이브 황재균 일상, 헨리 마리오 민속촌 야바위 체험

by 뱀선생 2019. 1. 1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77회 - 무지개라이브 황재균 일상, 헨리 마리오 민속촌 야바위 체험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77회 20190118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KT와 FA 4년 88억 계약한 야구선수 황재균 출연 ㅋ



야바위의 늪에 빠져버린 헨리와 마리오 ㅜㅜ


결국 도깨비 한테 속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시무룩ㅠㅠ

헨리와 마리오 서로에게 참 좋은친구

도깨비는 볼때마다 신현희 옆에서 기타치는 김루트 닮음


홀린듯 당해버린 헨리와 마리오 (feat.조선 SWAG)


장사꾼 연기 참 잘한단 말야...

조선스웩ㅋㅋㅋㄱㅋㅋㅋㅋㅋ 아니둘이 추는거 짱귀여웤ㅋㅋ재롱잔치래ㅋㅋ자막

이 야바위꾼 도깨비 우리 순진한 헨리를 속이다니

조선 스웨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헨리 전회장님한테 600년 묵은 어깨춤 배워야겠다ㅋㅋㅋㅋ

장사꾼님 참 다재다능하시네요ㅋㅋ 심리 기술에 영어까지ㅋㅋㅋㅋ

역시 이도(이야기도깨비) 사기갑오브갑임

민속촌에서 4년넘게 일하는 엘리틉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더군요


야구선수 황재균 등장! (feat. 현무의 과거)


대박 ㅋㅋㅋㅋㅋㅋ 황재균 손아섭이 나올 줄이야이시언 계탔네 롯데 팬이던데

황재균님 기안84보다 어리다니.. 그와중에 스타골든벨ㅋㅋㅋㅋㅋ ㄹㅇ 추억

현무형 쩌리시절 ㅋㅋㅋㅋ 전현무 옛날 날씬했을때 잘생겼네ㅋㅋㅋㅋ

스타골든벨 루시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억이네

전현무 예전에 ㄹㅇ 날씬했네


황재균의 반전 매력, 피아노 연주!(City Of Stars)


황재균 케이티갔어도 응원합니다 -지나가는 롯데팬-

잘치고 못치고를 떠나서 자기가 좋아하고 즐기면 그만이지

진짜 성격 나오는듯 ㅠㅜ 악보보니 엄청 노력하고 연습하고 하는듯요 황재균 우리 최종병기황ㅎㅎㅎ롯데팬으로써 너무 좋아하는 선수인데 KT갔어도 응원합니다 관리도 그렇구 노력하는 모습들 대단해요

순둥하고 매력있던데...오늘 나혼자 취지에 맞는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꼭 배꼽 빠지게 웃겨야 하는 예능이 아니잖아요


묘기에 가까운 코어 운동을 하는 황재균 (feat.흠뻑)

와 대단하다 진짜 운동선수 아무나 하는거 아니구나

비시즌에도 열심히 운동하시네 생각보다 더 혹독하게 운동하는구나

예전 테임즈가 생방 인터뷰로 터뜨린 황재균 별명 케이팝 모델 섹스머신 황섹머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100kg 스톤 앞에서 여성스러워진 나래 (엄마? ♥)

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나래 ㅋㅋㅋ

나래코기 진짜 최선을 다함ㅋㅋㅋㅋㅋ 한남동두더지 ㅋㅋ

공 치는건 나래언니 1등, 스톤굴리는건 기안84님이 1등이네요ㅋㅋㅋㅋㅋ 공주님안기 연습했을때 남자회원들이 기안힘세다 그러더니 입증됐네욬ㅋㅋㅋㅋ


'혼'자 '노'래방 마니아 황재균 (feat.3시간 결제 SWAG)


아니 황재균님 노래하는데 기안님 빠진거 몰입한거ㄹㅇ 내 웃음지뢰임ㅋㅋㅋㄱ졸라웃김ㅋㅋ

기안 눈물 글썽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오빠도 그냥 순둥이 곰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코노 매니아로써 공감해요ㅋㅋㅋㅋ아 근데 기안님 자기가 부르는듯 분위기에 취한거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

아섭선수 역시 유쾌하네 ㅋㅋㅋㅋㅋ 재균선수랑 참

손아섭 사직 마운드에서 노래해야된다 제발 우승 좀 해보자

혼자 노래방 가는거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