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62회 - 강호동 스타킹 피해자 광희, 피오 드립 ㅋㅋㅋ

by 뱀선생 2019. 1. 14.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62회 - 강호동 스타킹 피해자 광희, 피오 드립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62회 20190112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제국의아이들 광희 블락비 피오 출연.


(별꼴!) 영철이 참견 칼차단하는 광희 "너나 잘해ㅡㅡ"


제대 후 바로 재석에게 연락하고 

정작 프로그램은 호동이랑 하는 광희! 

'호.배.동'에게 대신 따져주는 형님들 

그중 영철이는 칼차단 하는 광희 "야 너나 잘해!!"

ㅋㅋㅋㅋ 광희 김영철 서로 다른 프로가면 개웃기는데 아는형님 무한도전에서 욕먹는 이유가 유재석 강호동 1인자들이 말 많은 사람 싫어한다고 ㅋㅋㅋㅋ

광희 오늘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길만 걷자

서장훈 너도 무도에서 떳다 예능 공룡 서셀럽 개웃겼었는데 하하가 키웠다고 저번에 나와서 그러더만 ㅋㅋ


관심이 고팠던 광희가 호동에게 처음 받는 사랑♥ (짠..)

강심장 당시 호동이 눈에 들고 싶었던 광희 

자수성가형 광희와 달리 너무 수월했던 피오 

피오에게 한껏 사랑을 전하는 호동이 낯선 광희 

그런 광희에게 보내는 호동의 깨물 하트♥

스타킹 진짜 힘들었나보네..ㅋㅋㄱㅋㅋ

광희진짴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ㅆㅋㅅㅋㅅㅋ말 너무 잘해ㅠㅠㅋㅅㅋㅋㅆㅋㅋㅅㅋㅅㅋㅅㅋㅅ이번조합 대박이다 와중에 피오 앙 깨문 하트 미쳤다 ㅎ ㅏ 오늘은 여기에 누울게요...

광희 ㅋㅋㅋㅋㅋ웃겨 근데 살빠져서 뭔가 안타깝.......

광희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인기많은애들을 1열에 앉혀야지 ㅋㅋㅋ


[핵인싸] 나 황광희, 형님학교를 접수하겠어! '오나나나' 댄스♬


요즘 유행하는 인사이더 춤 

'오나나나'를 준비한 광희 

종이 인형의 애처로운 스텝 

열심히 팔랑이다 넘어진 광희ㅠㅠ

광희 무한도전말고 다른곳에서 예능감폭발하네 호감캐임

종이인형 컴백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광희 넘어질때 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ㅋㅋㅋㅋㅋㅋ


간절한 피오, 우리 광희 형 한 번만 터지게 해주세요ㅠ_ㅠ


열심히 하고 있는 광희를 

발 동동 거리며 바라보는 피오 

"제발 한 번만 터져라 광희 형ㅠㅠ" 

긴장한 광희가 안쓰러운 피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