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16 병신년 무료 타로 카드 운세

by 뱀선생 2016. 1. 1.
반응형

2016 병신년 무료 타로 카드 운세~!!!!!!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재미로 보는 무료 신년 운세 타로 카드~


피키캐스트에서 개인정보, 가입 이런거 다 필요없이 그냥 타로만 클릭하면 나옴

초간단 ㅋㅋㅋㅋ

링크 첨부합니다~~~~

연애운, 학업운, 직업운, 종합 운세를 볼 수 있음.


피키캐스트 무료 타로 카드 운세 : https://r.pikicast.com/s?fr=&t=PYWX1uE&m=ln&c=ws&v=sh&url=http%3A%2F%2Fwww.pikicast.com%2Fshare%2F172465&i8n=kr



참고로 뱀선생 제가 본 신년 운세는


종합운세


심판 카드를 고른 당신


빠른 결단은 아름답고 좋은 결과, 자신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쪽으로 가게 해 줄 것입니다. 고민하고 느리게 미뤄두면 더 복잡해집니다.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될 방법은 없습니다.


지금은 생각하고 여유를 가지고 계획을 세울 때는 이미 지났습니다. 승부사의 본능과 같은 느낌을 가지고 마음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이제 다시 아무것도 결정하지 않았던 미결의 상황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올해의 키워드

새로운 시장을 확보, 새로운 연인



학업, 직업운


여황제 카드를 고른 당신


이 카드가 보이는 때는 여성과 모성을 존중하는 행동을 하면 더욱 더 큰 행운이 오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여황제를 존귀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이 사람이 가지고 있는 소품들과 그 안의 풍모와 교양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속을 뚫어보는 능력, 그리고 지적이면서도 차분하게 말을 다 들어주는 마음, 이러한 부분이 이 카드의 중요한 의미입니다.


올해의 키워드

안정적, 새로운 가치로의 상승



연애운


법황 카드를 고른 당신


묵묵하게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자신은 아직 대접받지 못하고 있는 존귀한 존재라는 자존심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자존심이 결국 자신을 존귀한 존재로 다시금 만들 것입니다.


이 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좋은 마을을 가지고 좋은 말을 하는 것으로 그 사람들의 신뢰와 애정을 얻어낼 수 있으며, 의외의 인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올 해 당신의 연애 지수는 매우 높겠습니다.


올해의 키워드

신뢰, 믿을 만한 연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