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9골 터진 리그컵 4강 1차전 맨시티 버튼알비온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영상

by 뱀선생 2019. 1. 10.
반응형

[뱀선생] 9골 터진 리그컵 4강 1차전 맨시티 버튼알비온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영상


2019년 1월 10일 목요일 오전 04:45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8-19시즌 카라바오 풋볼 리그 컵 4강 준결승 1차전 홈팀 맨체스터 시티 FC 대 원정팀 버튼 알비온 FC 경기


리그컵 4강에서 3부 리그 9위 팀을 만난 맨시티.

(리그컵 4강에 올라온게 기적이네 ㅎㄷㄷ)

그래도 식스앤더시티를 넘어서 9골을 뽑아낼정도로 미친 화력쇼를 보여줌....


특히 요즘 부상 이후 폼 문제로 작년 하반기부터 러시아월드컵 이번 시즌까지 쭉 부진한 제수스가 날아다녀서 기쁜 경기였음.

다시 아구에로와 선발 경쟁 불 붙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맨시티에서 풀백으로 포지션 변환 포변한 진첸코 원래 미드필더 출신임을 보여주는 멋진 킥력의 중거리슛 ㅋㅋㅋㅋ

덕배 빙의 한줄 ㅋ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로 작년 바르셀로나 유스 주장 이적 영입했다고 바셀이 빡쳤던 에릭가르시아의 리그컵 선발 데뷔? ㅋ

아주 대단하다는 아니지만 나름 안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평점 7점 받음.

오타멘디 콤파니 뒤를 잇는 5순위 센터백으로 들어오나요 ㅋ

(아니면 콤파니 재계약 포기하고 4순위 센터백으로 올려서 포덴처럼 유망주 키우려나???)


카일워커 오랜만에 골 넣고 인스타에 2019년 자기는 1골 넣었고 호날두는 못 넣었다고 자기가 더 뛰어난 선수라고 개그짤 올림 ㅋㅋㅋㅋ

메시도 카라바오컵에서 0골이고 본인이 이긴다나?ㅋ

꼬우면 영국 오든가 ㅋㅋㅋㅋ


맨시티 v 버튼알비온 경기 정보 - 선발 라인업, 선수 평점, MVP 경기 최우수 선수


맨시티 컵대회 홈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명단

사네 제수스 마레즈

다비드실바 귄도안 더브라이너

진첸코 오타멘디 에릭가르시아 워커

뮤리치

후보 : 포덴 베르나르두실바 다닐루 에데르송 델프 스털링 스톤스


스카이스포츠 선정 Player ratings

Man City: Muric (6), Walker (8), Otamendi (7), Garcia (7), Zinchenko (8), Gundogan (7), D Silva (9), Sane (8), De Bruyne (9), Mahrez (9), Jesus (9)

Subs: Foden (7), B Silva (7), Danilo (6)


Burton: Collins (4), Brayford (4), Buxton (4), Allen (4), Turner (4), Fraser (5), Akins (4), Harness (3), Hutchinson (4), Wallace (4), Boyce (4)

Subs: Fox (5), Templeton (5), Sbarra (NA)


Man of the match: Gabriel Jesus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M 4골 1어시스트 찍고 평점 10점 받은 가브리엘 제수스 ㅋ


[4강] 맨시티 vs 버튼 알비온 하이라이트


풋볼리그컵 4강 맨시티 버튼알비온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