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정보 - 참고용 남자 깔끔한 무채색 옷 코디 짤


인터넷 커뮤니티를 떠돌고 있는 남자 무채색 코디 짤방 모음 ㅋㅋㅋㅋ


저기서 얼굴을 어떤걸로 쓰느냐에 따라..훈남..추남


무채색 단어 붙인놈 무채색 뜻을 모르나보네


스타일 다 엄청 맘에 든다

보고 따라 입어봐야지


다리가 닭다리라 이렇게 입으면 넘 짧아보일듯 ㅠㅠㅠ

완얼 이라고 포기하지말고 옷이라도 잘입자

청바지가있는데 어떻게 무채색이여ㅋㅋㅋㅋ 그래도 깔끔한 코디들이니까 ㅇㄷ

옷입는법ㅇㄷ

진짜 저 캐주얼양복 + 목도리 색감은 정말 이쁘네

옷은 확실히 무채색이 깔끔하고 좋음.
뭔가 그려져있는거 별로

조거팬츠 입은건 하나없냐 
전부다 복숭아뼈들이네

영하 15도에 롤업 하는 새끼들 보이는데 진심 병맛같음

진짜 키작고 못생기면 저런 스타일보단
아메카지같은 적당한 개성스타일로 가야함

저런 스타일은 요즘 옛날 떠나서 걍 무난무난아님?

그냥 비율이랑 어깨가 중요한 패션들임....비율 안 좋고 머리크고 배 나오면 저런 느낌 절대 안나.....

한겨울에 발목 보이게 입지마라.
일단 춥고 존나게 초라해보인다.
울팬츠(니들이 슬랙스라고 부르는거다) 입을때는 골지있는 일반 면양말 신지말고 롱호스라는 걸 신어라
훨씬 깔끔해보인당.
양말로 포인트 준답시고 줄무늬있고 그림있고 이런거 신지말아라.

피부가 허여면 블랙이 진리


시험 끝나고 옷 사야지

누구나 옷은 그럴듯하게 입는데
사진처럼 안예쁜 건 다리길이 때문이냐
난 저런 핏 절대 안 나올 거 알지만 일단 ㅇㄷ

색만 잘골라도 반은 먹고 나머지 반은 얼굴과 핏 ㅋㅋㅋ ㅠ

출처 : https://www.fmkorea.com/150393142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