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2019 골든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남우주연상 수상 정보

by 뱀선생 2019. 1. 7.
반응형

[뱀선생]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2019 골든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남우주연상 수상 정보


한국에서 천만관객 돌파가 얼마 안남은 퀸 음악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본가 영국을 넘을정도로 한국에서만 유독 엄청난 인기몰이라고 하던데

미국 2019년 1월 6일 제76회 골든 글러브 어워드에서 시상식 결과 작품상 및 남우주연상 2관왕 수상 ㅋ


과연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 상도 받을 수 있을것인가 ㅋㅋㅋㅋ


무큐리 생각난다

에오~ 에오 ~~~~ 올라잇~ ㅋㅋㅋㅋㅋ


보헤미안 랩소디 드라마 부문 작품상 및 남우주연상, 라미말렉 수상


제76회 골든글로브(2019) 전체 수상 내역 정보


애니메이션 작품상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음악상 - 저스틴 허위츠 <퍼스트 맨>


주제가상 - "Shallow" 레이디 가가, 마크 론슨, 앤써니 로조몬도, 앤드류 와이어트 <스타 이즈 본> 


여우조연상 - 레지나 킹  


남우조연상 - 마하셜라 알리 <그린 북>


각본상 - Brian Hayes Currie, Peter Farrelly, Nick Vallelonga <그린 북>


뮤지컬 or 코미디 남우주연상 - 크리스챤 베일 <바이스>


외국어 작품상 - <로마> 멕시코


세실 B. 드밀 평생 공로상 - 제프 브리지스


감독상 - 알폰소 쿠아론 <로마>


뮤지컬 or 코미디 여우주연상 - 올리비아 콜먼


뮤지컬 or 코미디 작품상 - <그린 북>


드라마 여우주연상 - 글렌 클로즈 <더 와이프>


드라마 남우주연상 - 라미 말렉 <보헤미안 랩소디>


드라마 작품상 - <보헤미안 랩소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