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앞으로 다음 세대는 이해 못할 싸이 강남스타일과 무한도전 ㅋ

by 뱀선생 2019. 1. 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앞으로 다음 세대는 이해 못할 싸이 강남스타일과 무한도전 ㅋ


앞으로 몇년 뒤에 봐도 이해하기 힘들 사진


한국 가수가 예능인들과 함께 12월 31일 연말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한국 노래로 공연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펼쳐진 싸이&무도 멤버들의 강남스타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공연하는 싸이 X 무한도전 강남스타일 무대 영상 ㅋㅋㅋㅋ


노홍철 유재석은 굳이 불렀어야했나??


강남스타일 뮤비에 나왔잖아

오히려 노홍철이 엘리베이터맨으로 유재석보다 더 인지도있었을걸ㅋㅋ

하하가 꼽사리껴서 욕많이먹었지 ㅋㅋ

그냥 욕하고싶어서 한거지 싸이가초대한건대

싸이 본인도 이해 못할듯

그것도 특급 셀럽들만 모인다는 볼드랍..
타임스 스퀘어 볼(Times Square Ball)은 뉴욕의 원 타임스 스퀘어 건물에 위치한 볼 모형으로, 매년 12월 31일 오후 신년이 되는 순간에 43m 아래로 내린다. 이 행사를 볼 드롭(Ball drop)이라 부르며, 1907년에 처음 시작되었다.

누구누구임?
왼쪽 노홍철
중앙 싸이
오른쪽 유재석

이때 강남스타일 보면서 느낀거는 국위선양이 이런거구나라고 생각함ㅋㅋ 강남스타일은 지금 들어도 노래가 너무 좋음
외국에서 코리아 몰라도 강남은 알듯

진짜 무슨 마술을 부린것마냥 팍 뜨다가 팍 꺼졌네

방탄은 저무대서기힘드려나??


요새도 NBA 느바 경기장에서 강남스타일 리믹스 틀어주더라. 노래 자체가 좋긴 좋음


진짜 지금 방탄소년단이 다시 빌보드에 올라가지만 싸이 강남스타일은 진짜 충격적인 일이였음 ㅋㅋㅋㅋ
2002년 월드컵 4강, 싸이 강남스타일 빌보드 HOT100 최고 기록 7주 연속 2위, BTS 빌보드 200 1위

앞으로 세대는 싸이 신드롬 급 강남스타일 인기와 무한도전 이런 느낌? 개념??을 모르겠네..... 그냥 전설 레전드로 남으려나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5010357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