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서울 지하철 노선 중 뷰가 가장 이쁘다는 2호선 당산 합정 구간 한강뷰

by 뱀선생 2019. 1. 5.
반응형

서울 지하철 노선 중 뷰가 가장 이쁘다는 2호선 당산 합정 구간 한강뷰


당산철교를 지나가는 2호선 당산 합정 구간.

날씨까지 좋으면 환상 ㅋㅋㅋㅋ


한남 넘어 갈때도 이쁨

비싼 아파트들 볼수있음..


3호선 라인도 졸라 이쁜데.
거기 보이는 뷰 보면.
한남동 부촌 볼수 있음..ㅠㅠ


ㅇㅈ 옥수역 넘어가는라인


어릴때 무조건 뒤돌아서 창밖 풍경감상했음 ㅎㅎ


한강보면 서울온느낌 들고좋았음

뚝섬유원지-청담도 좋음

나는 동작 - 이촌


학교에서 돌아올땐 합정에서 내려야 하는데 자느라 지나칠때 봐서

'아ㅅㅂ 또 놓쳤네 계단 내려갔다가 올라와서 갈아타야되는데 개 귀찮네ㅅㅂ'라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

이렇게 보니 또 예쁘네


한강지나는 역은 다 ㅅㅌㅊ인거같던딩ㅋㅋ 뚝섬도 ㅅㅌㅊ

해질때 저 풍경보면 만감이 교차할듯

잠실철교 걸어가는게 직빵임

근데 저기 건너갈 때 LTE 잠깐 끊김


난 이 멋진 강과 빌딩 숲에 내 공간 하나 없을 거라는게 너무 슬퍼지던데


4호선 이촌 동작 이수라인 개이쁨
상도동 주민으로서 공감

이렇게 보면 여의도가 참 이쁜데... 왜 출근하면 1초라도 빨리 나가고 싶은지 ㅜㅜ

ㄹㅇ 빌딩숲 겨울에 조오올라 추움 ㅠㅠ


저기 지날때 보면 남녀노소 불문 거의다 고개돌려서 자기들 눈에 한강의 풍경을 눈에 담더라ㅋㅋ


머래 ㅋㅋ 출퇴근할때 맨날 타는데 다 스마트폰 하고 신경안쓰는데

한강 노을질때가 크 자주봐도 안질림

문제는 요즘 미세먼지땜에 뿌옇고 누렇게보임

강변역 가는 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2호선이긴 하네


첨에 쟈철타고 가다가 저 뷰를 봤는데 이쁘더라 ㅋㅋ 몽환적이였음


밤에 야경들이랑 지하철에 사람 별로 없고 이어폰 끼고 노래 들으며 보면 개꿀


7호선 청담-뚝섬유원지도 죽음인뎅..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987739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