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카카오페이지 아쿠아맨 출연 배우 인터뷰 영상 및 아쿠아맨2 인터뷰 등

by 뱀선생 2019. 1. 2.
반응형

[뱀선생] 카카오페이지 아쿠아맨 출연 배우 인터뷰 영상 및 아쿠아맨2 인터뷰 등


결국 제임스완 감독이 살려낸 DC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계속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고 전세계적으로도 흥행중이라고 함.

진짜 아쿠아맨이 DC의 아이언맨이 될 줄이야 ㅋㅋㅋㅋ


진작에 이렇게 솔로영화들로 천천히 인지도 쌓고 배대슈와 저스티스 리그는 내년이나 내후년에 빵 터뜨렸어야 되는건데..


아쿠아맨 4주 연속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매출액 7억 5천만 달러 근접.


어쩌면??? 잘하면 다크나이트 시리즈 이후 다시 10억불 흥행고지를 달성하는 DC 영화가 될지도???


- 전세계 78개국에서 최대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점령하며 이번 주 주말 8540만 달러 벌어들여 (최초개봉 12월 7일)

- 북미에서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5150만 달러 매출

- 이번 주 주말 호주와 콜롬비아에서 개봉하며 각각 1100만 달러, 380만 달러 벌어들이고 중국(1140만 달러)과 한국(740만 달러)에서도 강력한 판매 호조 유지

- 금주 주말 매출 도합 1억 3690만 달러 기록 

- 현재까지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7억 4880만 달러 기록중

- 이렇다할 경쟁작 보이지 않아 새해 첫날 특수 누리며 계속 견고한 실적 보일 것으로 예상


[카카오페이지 단독인터뷰] 영화 '아쿠아맨' 베일을 벗다!!


12/19(수) 대개봉! 

배우들이랑 감독님이랑ㅋㅋㅋㅋㅋ매력쩐닼ㅋㅋㅋㅋ

진짜 모모아...주머니에 넣고다니고 싶네요.. 

근뎈ㅋㅋㅋ 한국의 삼지창 뭔뎈ㅋㅋㅋㅋ 왜 저건뎈ㅋㅋㅋㅋ


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블팬이지만 dc영화도 성공했으면 좋겠다

엠버허드 빨간머리 존나예쁨;; 이렇게 잘어울리는 빨간색처음

오늘 보고 왔는데 진짜.. 와 개멋있고 중간중간 소름돋는 장면도 많았음. 한마디로 개꿀잼👍🏻 꼭 보세요

스토리는 뭐 히어로영화 기승전결이 다 거기서 거기지 
영상미는 끝판왕임, 개인적으로 인피니티워 보다도 영상미 측면에서는 더 뛰어났음
개그코드는 발전이 필요해 보임, 누가 봐도 개그씬인데, 놀랍도록 안웃껴서 놀랐음.
티켓값이 아까운 영화는 아니었어요
킬링타임으론 아주 적절한 영화라고 생각해요
 
어휴 왕좌의 게임에서부터 매력적이었는데 자주봐서 너무 좋아 ㅠ ㅠ ㅎㅎㅎ

모모아는 너무 섹시하고
엠버는 너무 예쁘다....

엠버 허드 연기 진짜 잘한다.. 그뿐만 아니에요 언니.. 너무 이뻐... 에리얼 같아.. 인어공주같아.. 사랑해 언니 너무 멋있어.. 제이슨 모모아 연기도 잘하고 너무 귀엽다.. 목소리도 좋고.. 우리 제이슨 흑흑 너무 귀엽다 엉엉 아쿠아맨 흥하자.. 그래 디씨야 제발 이렇게만 영화 만들어줘.. 제발.. 아쿠아맨 당신은 제발 디씨의 저주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 스토리가 그저 히어로물으로서의 세상을 지키는 사람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우리가 깨닫지 못했던 심각한 문제나 감정에 대해 쿡쿡 찌르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도 디씨팬덤 좀 늘어났으면 좋겠어요ㅠㅠ 같이 얘기할 사람이 없어ㅠㅠ 옴.. 옴 그저 나쁜 아이는 아니에요.. 꽤 매력적인 아이입니다.. 아 맞다 엔딩곡이 되게 좋은데 제목 궁금하신 분은 everything I need입니다. 노래 진짜 좋아요. 전체적으로 바다 분위기 나고 시원한데 약간 짠내 나는 노래입니다.. 흑흡흡 디씨 망하지 말자..제발...ㅠㅠ
 
이게 디시의 스타트 였어야 했는대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잘나와줘서 기쁘다 역시 제임스 완 작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았어

진짜 기대별로 안했는데 액션신도 멋있고 cg도 화려하고 스토리도 좋았어요 ㅠㅠ 감동이기도하고 쨌든 꼭 보세요! 후회안합니다👏🏻


DC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여주인공 메라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막짤만 보면 3D의 승리 ㅋㅋㅋㅋ


와 진짜.. 저 옷을 다른 누가 소화할수 있을까


잭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 메라는 좀 소녀소녀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아쿠아맨에서는 성숙한 느낌으로 변한거 같음

머리칼 색도 다르죠. 잭스나와 제임스 완의 디자인 방향성이 드러나는...


조니 뎁-엠버 허드 이혼 합의…위자료 76억원 기부 ㅎㄷㄷ



제임스완 감독 아쿠아맨2 후속편 제작 관련 인터뷰 내용


저와 일하는 사람들은 다방면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시디어스2도 그런 이유로 찍게되었죠.

하지만 제 경력에서 처음으로 다음 계획에 갈피를 못잡은 이상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아쿠아맨이 신호를 보낸거죠. 

분노의 질주 7 이후로 또 다른 액션 영화를 만들고 싶었고 세계를 창조하고 싶었고 슈퍼 히어로 영화를 만들고 싶어한 제 마음을 건드린겁니다. 


저는 지금 그런 장소에 와있습니다. 

제 다음 영화가 작은 영화 일수도 혹은 친밀한 영화가 될수도 개인적인 작품이 될지 모릅니다만 좀 더 큰 규모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확언은 못합니다.



점점 믿고 보는 감독으로 진화중이네


비슷한 길을 걸을려 하길래 혹시나 기대했었는데 역시나 제임스 완은 샘레이미급은 아니네


오락 영화 흥행 커리어에서 제임스 완과 샘 레이미를 비교해버리면 제임스 완한태 쳐발릴탠데


샘 레이미 

이블데드 시리즈 = 극장에선 실패 2차 컨텐츠 성공 

퀵 앤 데드 = 흥행실패 

사랑을 위하여 = 흥행실패 

스파이더맨 1,2,3 = 흥행성공 

드러그 투 핼 = 흥행성공 

오즈의 마법사 = 흥행실패 


제임스 완 

쏘우 = 제작비 100배 흥행성공 

데드 사일런스 = 흥행 실패 

인시디어스 = 제작비 100배 흥행성공 

컨져링 = 제작비 15배 흥행성공 

분노의 질주 7 = 제작비 8배 흥행성공 

컨져링 2 = 제작비 8배 흥행성공 

아쿠아맨 = (추정) 제작비 5배 흥행 성공


제임스완 후속작 갈수록 평가 ㅈㅈ


제가 샘레이미 팬이긴 한데 커리어를 비교하면 샘레이미가 당연히 쪼달려요. 다만 샘 레이미는 샘레이미만의 맛이 있고 샘레이만이 가능한 작품을 만드는 고집있는 아티스트같은 면이 장점인거지 흥행 자체가 커리어가 완만한 감독은 아니에요. 반면 제임스완은 데뷔 부터가 쏘우라는 아이디어 하나로 초 저예산으로 작품성,흥행성 둘다 잡는걸 보여준 천재감독이고요. 해외에선 제임스완을 스티븐 스필버그나 크리스토퍼 놀란처럼 다 장르에 다재다능한 천계 감독 계열로 보고있어요


완동님에 대한 믿음은 실패하지 않았다.. DCU의 전권을 맡았다고하니 케빈 파이기처럼만 해주셨으면 ㅠ


오늘 물맨 보고왔는데 와.. 뭔가 dc 부활의 초석이 되지않을까싶어서 영화가 끝나고 난 후에 더 두근두근 했습니다.


맨오브스틸2 좀 만들어주세요.. 제발.. ㅠ


각본은 정말 평범하다 못해 유치하고 별로인데 그런걸 다 가려줄만한 액션과 영상미, 스피디한 전개로 살림...


장르별 관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이해하는 천재감독 루소 형제급의 영화를 만들어 주시길...


아쿠아맨 최종 로튼토마토 및 팝콘 지수 정보 64% 81%


이동진 평론가 아쿠아맨 평점 및 한줄평

3.0점 물 속 액션 장면들은 어떻게 달라야 하는지에 대해 흥미롭게 답한다.


제임스 완 감독이 말하는 아쿠아맨 최고의 메라씬


스크린랜트와 인터뷰에서 제임스 완 감독이 영화속 최고의 메라씬 대해 언급 - 시칠리아 섬에서의 와인 가게에서의 메라의 엄청난 파워를 통해 와인들을 폭발시키며 옴의 무리들을 물리치는 씬을 언급


"오랫동안 준비하고 생각해온 설정이엇다. 이탈리아에서의 옥상 추격씬이었지만 메라의 진정한 파워를 보여줄 시퀀스가 필요했다고 봤다. 

완전히 포위되고 막다른 골목에 들어선 상황에서 그녀가 마침 와인이 가득 들어잇는 병들 앞에 서면서 그녀의 잠재력과 힘을 보여줄수 있는 상황을 만들었다. 

이런 상황에서 보여주면 메라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킬수 있을것이라고 보고 시칠리아 섬에서의 액션 시퀀스를 이 설정으로 마무리하는것도 좋을것이라고 봤다"



저것보다 해변도로가 더 쩔던데


녹색 쫄쫄이슈트 입고 물에빠진 생쥐꼴 됬을때가 제일 예쁘던데? ㅋ


키스씬이 이뻤어용


메라 아빠가 돌프 룬드그랜 인거 알고 놀랐음


이탈리아 씬에서 너무 예뻐서 다른건 눈에 안들어오는..

장미꽃 씹어먹을때 마저 이쁘던데...


메라는 그냥 나오는 장면마다 명장면이지

심지어 해파리 드레스도 선녀같더라


뭐 그 장면이 제임스 완 호러덕 성향 나오긴 했지


약간 쎈 인상의 디즈니 인어공주 ㅇㅇ


출처 :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544111

https://comicbook.com/dc/2018/12/31/new-york-con-edison-explosion-the-flash-star-labs-twitter/

http://extmovie.maxmovie.com/xe/movietalk/41967339

https://variety.com/2018/film/news/aquaman-box-office-overseas-12030968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