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김구라 대상 클라스의 인터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5. 12. 3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역시 대상 클라스의 인터뷰

올해 마지막 날인데 빵터졌네요.

호불호가 있지만 캐릭터는 확실한 갓구라~!!!

외쳐 갓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양 논란에 일침이네요.

김구라 본인도 첫 대상인데 검색어에는 하루 종일 레이 양이 올라가 있으니까

본인도 속상, 뻘쭘하고 미안할듯...)



SBS 연예대상 김구라 인터뷰 감상 포인트 셋

1. 유재석과 김병만 대상 예측 + 유가 받아야 평화로워 집니다 ㅋㅋㅋㅋ

2. 서장훈 이혼 디스. 동상이몽에는 서장훈, 소림자에는 오정연 ㅋㅋ 서장훈 똥 씹은 표정되자 뜬금없는 "장훈아 쪼꼴렛 먹어 ㅋㅋㅋㅋㅋ"

3. 어제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는데 하루종일 레이 양이 욕먹으니까 미안해 죽겠다고 언급 ㅋㅋㅋㅋㅋ


151230 레이 양 투샷 논란이 있었던 mbc 연예 대상

김구라 님 첫 대상 소감 인터뷰인데

축하해주러 나온 레이양 님이 무리하게 투샷 잡히려고 행동해 예의없다고 하루종일 네이버 실검 1위에 있었습니다.

방송에 나오기 위해 뒤에 응원 문구가 나 꿍꼬또가 점점 말려 꼬또가 되는 마법 ㅋㅋㅋㅋㅋ





뭐 어쨌거나 김구라 본인이 미안하다는데 이렇게 논란은 일단락? ㅋ

아니면 지금도 검색어 1위이던데 오늘 언급으로 2라운드 시작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