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97회 - 레전드 찍은 광희 정준영 승관 김하온 feat.개간지 JMT

by 뱀선생 2018. 12. 2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97회 - 레전드 찍은 광희 정준영 승관 김하온 feat.개간지 JMT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97회 20181226 올해의 끝을 잡고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황광희, 정준영, 세븐틴 부승관, 김하온 출연.


ㅋㅋㅋㅋ 이번주 군대 전역 후 나온 광희 라스 출연해서 레전드 찍고 갔음.

광희 부승관 둘이서 웃음 하드캐리하고 정준영 김하온이 나름 에피소드 재미있음 ㅋㅋㅋㅋㅋ

개간지 존맛탱 단어로 웃기네 ㅋㅋㅋㅋ


"내가 살쪄 보이긴 처음이다!" 살이 많이 빠진 광희를 본 김국진


송은이 왈 연예계 3대 촛농 조영구 정준하 광희ㅜㅜㅋㅋㅋㅋㅋ

촛농이 뭘의미해요???

살 빠져서 얼굴 흐를거 같은 사람여
광희 살 왜케 빠짐?ㅠㅠ살좀쪄야할듯 쓰러질거같아ㅜㅜ
와 진짜 김국진과 정준영 사이에 있으니까 김국진과 정준영이 살쪄보임
정준하 살 빠졌을 때랑 느낌이 비슷햌ㅋㅋㅋㅋ 녹아 내리는 듯한 ㅋㅋㅋㅋ

파리의 레스토랑 오너가 된 정준영!

정준영은 자유롭지만 정도가 있는것 같다

정준영 보면 참 부지런히 사는 듯

다시태어나면 정준영으로 태어나고 싶다.. 인생 멋있게 산다

하온이 진심담아 어록~ 정준영 개간지, 핵인싸 ㅋㅋㅋㅋ

락가수 예능인에 이어서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에 이제는 레스트랑 사장님까지 된 정준영 ㅋㅋㅋㅋ


"야! 나 황광희야!!" 분노의 일침 날리는 광희


광희도 참을만큼 참았는데 너무 경우가 없으니 화 낸 듯..ㅋㅋㅋㅋㅋㅋ

인정 ㅋㅋㅋ 나이도 어린놈한테 말여

무도 못잊어ㅜㅡㅜ 무도레전드는 지금봐도 ㅋ짱이지ㅋㅋㄱㅋㄱㅋ두번씩이나 이 거어지같은 섬에 버려지다니이이이ㅇㅋㄱㅣ
군 입대 중 무한도전이 없어진다는 소식을 들은 광희. 그리고 광희를 애처롭게 처다보는 전 부대원들 ㅋㅋㅋㅋ
연예인 걱정은 개걱정'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연예인이 직접 함 ㅋㅋㅋㅋㅋㅋ
야 나 황광희야 나 돈 많아 누가 누굴 걱정해 너나 걱정해 ㅋㅋㅋㅋ

HOT짤 제조기 김국진?! (FEAT.레전드 초짤?!)


저 초짤 본방으로 봤을때도 진짜 웃겨 죽을뻔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봐도 개웃긴 마성의 짤.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벙쪄있는 김국진 표정이 킬포....☆

김국진 딘드밀리룩ㅋㅋㅋㅋㅋㄱ저거 개터짐ㅋㅋㅋㅋㅋㅋ
딘드밀리개웃곀ㅌㅌㅌㅌㅌㅌㅋㅌㅊㅋㅋㅋㅋㄹㅇ표정이킬포임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우울할 때 찾아보는 영상ㅋㅋ
아 이건... 역시 지금봐도 전설의 장면이다 ㅋㅋㅋㅋ

널 끊겠 어↗어↗어↗어↗ 승관의 특이한 개인기?!

부승관 월간윤종신 와이파이 성대모사 모창 ㅋㅋㅋㅋ

모르는 노랜데도 웃긴건 처음

근데 심지어 잘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 하드캐리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알고 있어서 더 웃겼음 진짜 잘해
저 노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방금 듣고 왔음 부승관 잘한다
윤종신 자기 노래 알려주니까 진짜 엄청 좋아함 ㅋㅋㅋㅋ

험난한 인싸의 길..(FEAT.광희 JMT?!)

근데 진짜 광희는 저런모습에서 무도에 최선을 다한게 눈에 보임..뭐 별다른게 아니라 프로그램에 늦게 들어와서 욕먹고 사람들한테 재미없다고 욕도 엄청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사소한거라도 항상 프로그램에 피해 안가게 조심히 행동하고 노력하는게 정말 대단한듯..

광희 존* 말할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요즘 인싸 존맛탱 JMT 예전 인싸 졸라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광희호감 ㅜ 방송캐릭터랑 다르게 진짜 성실햇구나싶음

ㅋㅋㅋ바로 갈아끼워ㅋㅋㅋㅋㅋㅋㅋ퍼즐시스템ㅋㅋㅋㅋㅋㅋ미치겠당 김구라 빵터진다 진짜ㅋㅋㅋㅋ
ㅋㅋㅋㅋ 무한도전이 식스맨으로 광희를 뽑은 이유. 무도에서는 죽었지만 다른 예능 나와서 날아다니네 ㅋㅋㅋㅋ


느낌 좀 아는 프로 정준영 (FEAT.하온 XXX)

정준영 is 뭔들 개간지

오늘 라스 게스트들 케미가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온이가 쏘아올린 개.간.지
개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에 깜짝 놀라서 하온 툭 치는 승관이도 귀엽다
T멋짐포스 정준영ㅋㅋㅋ 그런 형이 개부러운 하온이ㅋㅋㅋ

김하온 진심에서 우러나온 개간지ㅋㅋㅋ겜돌이 둘이친해져 김국진도 개간지에 꽂혀서 개웃김

정준영 콩두 개간지야 ㅋㅋㅋㅋ


"번호 좀 줘!!" 후덜덜한 하온의 마동석 만난 썰


우와 김하온 마동석한테 번호따이고 초대받고 개간지ㅋㅋㅋ

마블리한테 번호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온이 귀엽다
진실의 방으로 전화 좀 주지ㅋㅋㅋ

라스 cg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블리랑 하온이 뭔가 대비되서 더웃곀ㅋㅋㅋㅋ


유재석의 총애를 받는 하온(feat.너구나??)


전역하고나니 입담이 아줔ㅋㅋㅋㅋㅋ

 유느 하온 짱좋아셔ㅋㅋㅋ 와중에 광희 너구나?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진짜

광희는 확실히 토크가 더 편해보이기도 하고 재미있는듯
너구나ㅋㅋㅋㅋㅋㅋㅋ질투느낌을 났다 광희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눈물연기하는 거 보고 진짜 배 찢어지게 웃었는데 안 올라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는 라스랑 너무 잘 맞는 듯 군대 가기 전에 나온 편도 ㅈ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