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전소미 나이 체감 짤, 곡성 김환희와 한살 차이 연예인

by 뱀선생 2018. 12. 27.
반응형

유머 - 전소미 나이 체감 짤, 곡성 김환희와 한살 차이 연예인


2016년 곡성 개봉 당시 

출연 아역 배우 김환희 2002년 8월 생 만 13세

ioi 활동 전소미 2001년 3월 생 만 15세

불과 1살 차이 비주얼 보소 ㅋㅋㅋㅋㅋ

확실히 혼혈이라 그런지 성장이 좀 더 빠르긴 한듯



뭐시 중헌디 뭐시 중하냐고오오오


이건 좀 놀랍네

요즘 전소미 뭐함 못 본지 오래된 듯

와이지 산하 레이블 들어감
내년 3월 데뷔 예정이라는데 YG니까 믿지 마셈

더블랙 레이블이라고 테디 자이언티 있음
와이지 계열사라고 보면 됨

진짜 전소미 피지컬 혼혈의 힘 ㄷㄷ;

이건 전소미가 비정상적
김환희가 전형적인 한국사람이고
전소미가 특출난거네 ㅋㅋㅋㅋ

김환희가 평범한거지.. 얘도 많이 컷더라


장원영 2004년생...

더 무서운건 아직도 미성년
한참 남았음 ㅋㅋ

지 친구들이랑 같이 세워놓으면 교생같을 듯 ㅋㅋㅋㅋ

저때 당시 곡성 애랑 지금 장원영이랑 동갑이네 ㅋㅋ

 곡성개봉 당시의 외모를 비교 엄청나네 ㅋㅋㅋㅋ

서양은 16살언저리에서 미래 정해진다 그러지않냐, 역변이냐 정변이냐 인걸로아는데
혼혈이라 그딴거없고 씹어먹는건가

저 나이대는 쑥쑥 잘 큼

소미 벌써 19살 ㄷ

???: 동생 아니야!! 나 언니야!!!


출처 : https://www.fmkorea.com/14782303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