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날벌레에 괴롭힘 당하는 걸그룹 아이돌들 움짤 feat.아이유

by 뱀선생 2018. 12. 27.
반응형

유머 - 날벌레에 괴롭힘 당하는 걸그룹 아이돌들 움짤 feat.아이유



1. 벌레를 무서워 하는 모모랜드 낸시




2. 날벌레를 무서워 하는 우주소녀 루다




3. 날벌레를 무서워 하는 우주소녀 설아



4. 날벌레를 무서워 하는 오마이걸 아린



5. 벌레를 무서워하는 에이핑크 하영



6. 무대 위 날벌레 따윈 손가락으로 튕겨버리는 아이유 ㅋ




루다 어디서 공연 하길래 벌레가 저리많냐


아이유 클라쓰보소 ㅋㅋㅋㅋㅋ
나저씨 1화 생각나네 ㅋㅋㅋ
어디까지 죽여봣어?

센세...

세번째 짤은 와.. 정글의법칙 촬영수준이네

근데 저거 연보라 옷 입은 애들은 심각하게 벌레가 많은데?
강원도에 6월..ㅋㅋㅋ

우주소녀는 거의 테러 당하는 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기겁할것 같음

세번째 ㅋㅋㅋㅋ 옷에 꿀발랐나

이거 하니가 팔짝 뛰어서 벌레 잡는 짤로 마무리 해줘야 ㅋㅋ
아 비누방울이였나 ㅋㅋㅋㅋ

정보) 아이유는 어릴적에 바퀴벌레가 득실거리는 곳에서 살았다고 한다

치마에 다다닥 붙은 거봐 ㄷㄷ

맨 위에 낸시짤 저 때 연우는 나방 먹음 ㅠㅠ

아이유 바퀴벌레사는 집에서 살고 그랬어서 그러나 익숙해서 쫄지도 않네 ㄷㄷ

아이유 효리네민박에서 봐도 그렇고 딱히 뭐 엄청 기겁하고 질색하고 그럴 성미같아보이질 않는다 ㅋㅋ

모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 뒤에 나방!
모모:으아아아아앙!!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781648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