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영화 아쿠아맨 패러디 유머 짤 모음, 앰버허드 메라 하드캐리 등등

by 뱀선생 2018. 12. 26.
반응형

[뱀선생] 영화 아쿠아맨 패러디 유머 짤 모음, 앰버허드 메라 하드캐리 등등



약약스포,히갤펌) 아쿠아맨 메라 드립


디씨 히어로 갤러리

메라가 해적은 위험하다고 말한거 개드립임???

캡틴 잭 스패로우.....

이혼한 전남편 조니뎁 저격 드립인줄 알고 웃었는데 ㅋㅋㅋㅋ



영화 아쿠아맨을 봐야 하는 이유

어제 아이맥스로 보고왔는데 솔직히 좀 조잡함 

감독도 컨저링 제임스완 감독이라 확실히 안맞는 느낌이 있지만

이 영화는 꼭 봐야할 이유가 있음


바로 압도적 여주때문!!!

아쿠아맨보다 앰버허드 메라가 영화 하드캐리 ㅋ



곧 개봉할 마블 여주인공과 비교.



이제부터는 디씨가 희망이다.



브리 라슨 캡틴마블은 박나래 너무 닮음ㅋㅋ

여자친구랑 같이 보고 메라 검색하다가 털렸다.

과연 저 마블 영화 내용은 볼만할려나 모르것네...

엄마 역활 니콜 키드먼도 여전하더라 ㅈㄴ 이쁨

캡틴마블은 남녀를 떠나서 히어로물 주인공이면 탄탄해 보이기는 해야하는거 아닌가... 운동 안한거처럼 보이네

역시 엠버허드


약스포 있는 아쿠아맨 간략후기

영상미나 액션은 괜찮은 정도를 넘어서 다른 dc영화보다 훌륭함

단 스토리는 그리 기대하지 않는게 좋음 나쁜정도는 아니지만 보다보면 뒤에 내용을 예측가능할정도로 뻔함

그리고 캐릭터도 좀별로라고 해야하나 너무 평면적임

옴도 그렇고 블랙만타도 그렇고 빌런들이 별로 매력이 없고 메라 아빠는 뭐그리 팔랑귀인지 줏대가 없음



하지만 다 버리고 엠버허드 하나만으로 볼가치는 있는 영화임 ㅋ


영화에서 메라 막고라뜰때 입은 옷이 이쁘더라

마블도 좋은 여캐 많은데 하필 나래라슨 때문에 까임
그것도 하필 첫 '여성'솔로인데 ㅋㅋㅋㅋㅋㅋ 캡틴마블은 그냥 거름 
주인공때문에 매력이 떨어짐

Dc영화 1도 안본사람도 볼만함?

ㅇㅇ 아예 상관없이 새 출발하는 느낌.
애초에 다른 dc영화하곤 별로 접점도 없어서 사전지식이 없어도 재미있음.

ㅇㅈ 기존 DC유니버스와 연결점은 저스티스리그 빌런 보스 스테판 울프로부터 우리를 지켰잖아 이 대사 하나뿐

여주하나로 이영화 볼만함 ㅋㅋ

ㅇㅇ 나도 영화 3년만에 보고 디시 마블 이런거 하나도 몰랐는데도 재밌게봤음

니콜 키드먼,엠버 허드가 캐리한 영화

스토리 4점 액션 8점 CG 9점 앰버 허드 10점
액션 cg 앰버 3개가 진짜 딱 포인트

스토리가 정말 뻔한거랑 빌런이 매력이 없는거 빼곤 다 괜찮았는데 난 ㅎㅎ 넘 잼게봤음 마블이랑 다른 재미가 있었음
아예 못볼 수준도 아니고 액션자체는 좋았으니까

허.. 영상미나 액션이 잭 스나이더의 다른 dc시리즈들보다 더 훌륭하다고;? 대체 어떤 작업물이 나왔길래..

다시 생각해보니 확실히 악역의 매력은 좀 떨어지네 너무 평면적이라
다만 나머지 내용은 뻔하지만 웰메이드 라는 느낌이어서 잼께 봤음

영상미나 액션은 히어로 영화중에 탑급에 들거 같음

장점 : 앰버허드만으로 만원이 안아깝다
단점 : 앰버허드가 안나오는 모든 순간 아깝다

엠버허드 나온 아쿠아맨 v s브릿라슨 나온 캡틴마블

난 단순한스토리는 히어로 무비에서는 그렇게 흠이라곤 생각안함.
하지만 개연성이 가끔 뭐지 싶은부분이 있긴했는데 그거정도만 좀 거슬렸음.
근데 그게 무슨의미가 있나싶다 엠버허드만 나오면 입벌리고 봤는데

파란색 옷 입었을때랑 하얀색 옷 입었을때 여신인줄 알았음
ㅈㄴ 이쁘다 못본사람들은 여주때문이라도 보고오는거 추천함

자살닦이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할리퀸 때문이라면 아쿠아맨은 엠버 허드 때문에 보는 듯

스토리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았다고 보는데 ㅋㅋ
내가 영화관에서 자살닦이 정의닦이 보고 개빡쳐서 dcfu 포기했는데 이번에 아쿠아맨은 괜찮게 봤음
스토리 식상하고 이해 안가는 부분도 여럿 있었지만 dcfu 다른 영화들 보면 차라리 나은 수준
맨옵스에서 마구 날아다니면서 다 때려부수고 사람 여럿 죽었을거 같은 슈퍼맨보다야 아쿠아맨은 양호한 수준이지
지금까지 dcfu가 망했던 이유는 감독들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괜찮았는디

잠수함에서 첫등장할때 무슨 wwe 보는줄 ㅋㅋ

엠버허드랑 마지막 수중전쟁씬은 지리더라

닦이급 절대아님 
DC영화중에 제일 나음, 유일한 단점이 DC의 엄마사랑을 못벗어난것뿐
스토리 병신이다 병신이다 하는 놈들 있는데 애시당초 히어로 영화에서 무슨 스토리를 따지는지 의문임
막말로 니엄마 마사? 울엄마 마사! 우리는 모두 친구? 이 지랄급만 아니면 된거지 
스토리도 딱히 태클걸만한거 없고 싸움씬은 마블 넘었으면 넘었지 전혀 후달리지않음
진짜 아틀란티스가 있으면 이렇겠구나 싶을정도로 CG아름답고 잘 뽑아냄
평론가들이 DC 영화제작 제임스 완 몰아주라는게 괜히 나오는 소리가 아님
원더우먼이랑 투톱으로 DC영화중 볼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함

난 남주가 왕좌의 게임하고 겹쳐서 집중이 안돼
왕좌의 게임에서 내가 받은 임팩트가 커서ㅋㅋ
용엄마 남편 ㅋㅋㅋㅋ

트랜스포머1의 메간폭스를 뛰어넘는 여주 인정

아쿠아맨이 디씨 영화 재기의 기반이 될듯함. 스토리가 구린게 흠이긴하지만.. 다음 샤쟘만 평타 이상 쳐주길

난 이 영화 옴이 ㄹㅇ 불쌍하던데 ㅋㅋㅋ
전쟁 일으키려는 목적도 바다쓰레기때문에 자기네들 삶의 터전을 위협받으니깐 일으키는것 - 충분히 납득가능함
근데 정정당당하게 1대1 결투에서 이겼는데도 칼드로고 ㅆㅅㄲ가 도망감ㅋㅋ
나중에 개사기템 주워와서 줘패버리고 왕위랑 여자친구 둘다뺏음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

사실 물맨이 옴을 살려준게 아닐까.
육지로 올라가봤자, 울트라 짱 센 수퍼맨이 다 학살할테니까 ㅋㅋㅋ

올해 히어로물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미만 잡인거 같다

제임스완이라 그런지 깜놀장면 좀 있음. 이른바 키스하려는 분위기에서 갑자기 폭발 펑~ 이런거.
한 3번은 나온듯.
솔까 닦이 드립 나올정돈 아니고. 디시 영화중엔 ㅅㅌㅊ임.
스토리는 왕도물. 
옴이랑 관계는 토르 로키가 많이 떠오르더라.
제일 인상깊었던건 드렌치인가 심해괴물 있는 곳으로 조명하나 들고 잠수하는 씬.
나는 이게 제일 지리던데. 
러브크래프트 느낌남. 이런 삘로 영화하나 만들어줬으면 좋겠더라.


아쿠아맨이 빌런들을 막은이유

육지에 누가 있는지도 모르고 나갔다가

해물꼬치구이 될뻔한걸 막으려고


아틀란티스 놈들 육지랑 전쟁 했으면 ㄹㄷ 슈퍼맨한테 다 뒤졌음 ㅋㅋㅋㅋㅋ


동족 멸망을 막은 진정한 슈퍼히어로 아쿠아맨과 메라.



스포일러 주의 빌런 옴 시점 아쿠아맨 요약 만화


놀랍게도 사실이라고 한다


근데 동생놈 아쿠아맨한터 감사해야함


아쿠아맨이 안말렸으면 슈퍼맨한테 참교육당했을듯



ㅇㄱㄹㅇ 근데 화려해서 볼건믾더라 ㅋㅋㅋ 난 토르 라그나로크 물버전생각햇는데 친구들은 cg가 반지의제왕 보는거같앗다던데


난 마블 영화들 짬뽕해놓은거 같다고 느꼈는데 특히 마지막부분에 아이엠 아쿠아맨 하는건 강철남3편 마지막에 독백하는거 보는 느낌

 마지막에 아이언맨이하는건 클리세지 옛날슈퍼맨엔딩같은거 
원더우먼마지막부분도 원더우먼날아가는거고 
아쿠아맨도 그래서 dc제작진이 맞춘듯

지루하던데 화려했음 근데 옴입장에선 저럴수도있는데 사실상 아쿠아맨입장에선 옴은 히틀러아님?

보면서 쫌 웃겼던게 옴이고 나발이고 지상에 슈퍼맨 있어서 뭘 해도 안될건데 라는 생각에 긴장감이 안생기더라 ㅋㅋ

응 니 엄마 대사 보소 ㅋㅋㅋㅋㅋ 
니 엄마 전 남친의 아들 ㅋㅋㅋㅋㅋ
난 첫째가 왕 했으면 좋겠어

출처 : http://m.dcinside.com/board/sphero/1419836?recommend=1&page=3

https://www.fmkorea.com/1473445442
https://www.fmkorea.com/14688781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