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명탐정 코난 역대급 어이없는 죽음 TOP10 정보

by 뱀선생 2018. 12. 25.
반응형

유머 - 명탐정 코난 역대급 어이없는 죽음 TOP10 정보


명탐정코난 역대급 어이 없는 죽음의 이유 순위


10위 쓸모없다고 바보 취급 당해서

명탐정코난 360화 불가사의한 봄의 투구벌레 편


9위 소믈리에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바보 취급해서

명탐정코난 극장판 2편 14번째 표적.


8위 자신의 미학에 반하는 건축물을 파괴하고 싶어서

명탐정코난 극장판 1편 시한장치의 마천루


7위 피해자가 연기하는 역을 좋아했는데 그 역을 스스로 포기해버려서

명탐정코난 288화 쿠도 신이치 NY 사건


6위 내 화실에서 보이는 후지산이 건축물에 가로막혀 안보이게되서

명탐정코난 극장판 5편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


5위 사랑하는 여자와 비밀(살인)을 공유하는 것이 애정 표현이라고 생각해서

명탐정코난 극장판 10편 탐정들의 진혼가


4위 오타쿠 동지간의 의견 불일치

명탐정코난 58화 홈즈 프릭 살인사건


3위 장기 게임 제작 중 무르기 선택지를 만들자고 제안해서

명탐정코난 308화 남겨진 소리없는 증언


2위 옛 애인의 머리 모양이 다른 여자의 취미에 맞춰지는게 싫어서 

명탐정코난 508화 변호사 키사키 에리의 증언


1위 옷걸이를 던져서

명탐정코난 135화 사라진 흉기 수색 사건

감희 나한테 옷걸이를 집어던지다니 ㅋㅋㅋㅋ


코난 역사상 최고의 살인이유ㅋㅋㅋㅋㅋㅋ

옷걸이 던졌다고 사람 쳐죽이넼ㅋㅋㅋ


영상으로 보니 아줌마 팔 뿌리치다가 자기 손에 쥐고 있던 옷걸이가 날라간거지, 엄밀히 말해 던진것도 아니네요


옷걸이 함부로 던지지마세요 여려분들


옷걸이나올줄알았다 ㅋㅋㅋ

1위하고 3위는 너무했다 ㅋㅋㅋㅋ

브금이 모든것을 용서해준다


옷걸이 미만잡. 우우우우우 브금 한번 울리고 골롬보가 끄덕끄덕하면서 옷걸이를 던지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지만 정의는 주절주절 해주면 그냥 넘어감

소믈리에는 여러개 복합적으로 터져서 저지른거 아닌가?? 뺑소니로 미각잃고 그 상태에서 무시당하고

ㅇㅇ교통사고나서 소믈리에 꿈 접은 애한테

"이건 소믈리에 뱃지다~ㅋㄷ소믈리에목걸이다~ㅋㅋ" 존나놀림


이젠 걍 추리물이 아니라 연애물? 그런걸로 변질됐드만..


그건 없네 옆집 할매가 범인 이별편지 찢어놓은거 하나하나 맞춰서 편지내용 읽고 놀리다가 살해 당하는거 ㅋㅋㅋ

저것은 간접적인 원인이고 직접적인 원인은 피해자들의 띠꺼운 태도


출처 : https://www.fmkorea.com/14666632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