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181223 충격적인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등

by 뱀선생 2018. 12. 23.
반응형

[뱀선생] 181223 충격적인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등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00:0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홈팀 맨체스터 시티 FC 대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 FC 경기.


맨시티가 홈에서 리그15위 크팰에게 3골이나 먹히고 진 신박했던 EPL 18라운드 경기.

첼시도 지고 아스날은 이기고 맨유는 5골을 박아넣지않나...-_-

연말 박싱데이로 향하니까 진짜 별일이 다 일어나는듯

리버풀 진짜 드디어 리그 우승각 잡힌것 같음 ㅜ


다비드실바가 부상으로 빠져있어서 너무나 불안했던 경기였음.

거기에 페르난지뉴도 부상이라 수비형미드필더 자리를 스톤스가 매꾼 경기.

제수스 저번 경기에서는 살아나더니 이번 경기는 최악의 모습을 보여줬음.....

슈팅도 2개밖에 못 쏘고 스털링과 함께 침몰 ㅠㅠ


비가 와서 그런가 너무나 경기가 안풀리고 다 막혔던 경기.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정보 - 선발 라인업 명단, 전술 포메이션, 선수 평점, 경기 최우수 선수


홈팀 맨시티 홈경기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명단

사네 제수스 스털링

베실바 스톤스 귄도안

델프 라포르트 오타멘디 워커

에데르송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 평점 Player ratings

Manchester City: Ederson (6), Walker (5), Stones (5), Otamendi (5), Laporte (6), Delph (6), Gundogan (6), B Silva (5), Sterling (5), Sane (6), Jesus (4).

Subs: Aguero (4), De Bruyne (7), Mahrez (5)


Crystal Palace: Guaita (7), Wan-Bissaka (8), Tomkins (8), Sakho (8), Van Aanholt (7), Milivojevic (7), McArthur (6), Meyer (6), Schlupp (7), Townsend (8), Zaha (8).

Subs: Ayew (N/A), Puncheon (N/A)


Man of the match: James Tomkins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경기 MVP 선수로 1골 1골대를 기록한 타운젠드 8.6점.


맨시티 vs 크리스탈팰리스 매치리포트


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충격적인 3-2 패배를 당했습니다.


시티는 일카이 귄도안의 헤딩으로 앞서갔지만, 팰리스가 빠르게 경기를 뒤집었고 후반전에는 페널티 킥으로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3-1로 앞서 나갔습니다.


케빈 데 브루인이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경기 요약

시티는 경기 초반 파비안 델프의 중거리 슛으로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전반 25분 동안에는 시티가 완전히 경기를 지배했지만 수비에 많은 숫자를 둔 팰리스를 뚫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7분, 델프의 좋은 크로스를 귄도안이 헤딩으로 득점했습니다. 하지만 32 분 경 슐럽의 중거리 슛과 2분 뒤 타운젠트의 환상적인 발리슛으로 팰리스가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후반 7분에는 페널티 박스 안에서 카일 워커가 막스 마이어에게 반칙을 범하면서 페널티 킥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밀리예보비치가 깔끔하게 성공시키며 3-1로 점수 차를 벌렸습니다.


후반 32 분에는 르로이 사네의 프리킥이 골대를 맞으며 시티의 불운이 이어졌습니다. 경기 종료 5분 전, 케빈 데 브루인의 크로스가 굴절되며 그대로 골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마지막 순간 가브리엘 제수스의 헤딩슛이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으면서 시티가 결국 패배했습니다.


감독 리액션

“경기 초반에는 잘했고 찬스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굉장한 골을 넣었고 그들이 처음 하프라인을 넘은 순간 득점했습니다.”


“3번째 실점 장면은.. 나와서는 안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런 식의 페널티 킥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축구란 이런 것입니다. 3번의 유효 슈팅으로 3 골을 허용했어요.”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이제 12월이고 우리는 다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팰리스의 2번째 골은 굉장했습니다.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저희는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다음 경기 일정

시티는 12월 26일 박싱 데이에 레스터 시티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오후 3시, 한국 시각 27일 오전 0시)


그 다음 경기는 12월 30일에 열리는 사우스햄튼 원정입니다. (오후 2시 15분, 한국 시각 오후 11시 15분)



펩 과르디올라 감독 경기 후 인터뷰 리액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오늘 패배했지만 앞으로도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고 밝혔습니다.


시티는 일카이 귄도안의 헤딩으로 앞서갔지만, 팰리스가 빠르게 경기를 뒤집었고 후반전에는 페널티 킥으로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3-1로 앞서 나갔습니다.

케빈 데 브루인이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비록 패배로 인해 선두 리버풀과의 격차가 4점 차로 벌어졌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은 혼란을 얘기하기 보다는 팰리스를 칭찬하고 빠르게 회복하는 것에 초점을 뒀습니다.

“저희에게는 환상적인 선수들이 있으며 굉장한 팀입니다. 경기 초반에는 잘했고 찬스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굉장한 골을 넣었고 그들이 처음 하프라인을 넘은 순간 득점했습니다.”

“팰리스의 2번째 골은 굉장했습니다. 우리는 2번째 골 실점 이후 후반전에 잘 대응했고 괜찮게 시작했습니다. 박스 안에 더 많은 선수들을 투입했습니다.”

“3번째 실점 장면은.. 나와서는 안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런 식의 페널티 킥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축구란 이런 것입니다. 3번의 유효 슈팅으로 3 골을 허용했어요.”

“저희의 2번째 골은 조금 늦었지만 그 이후에도 득점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모든 노력을 다했습니다. 팰리스가 페널티 킥으로 득점한 이후에 그들은 단 한번의 유효 슈팅도 없었습니다.”

“팰리스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그들은 굉장했어요. 이것이 축구고 가끔은 이런 일도 일어납니다. 좋은 팀들이 있고 굉장한 실력을 가졌습니다.”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저희는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18R 맨체스터 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하이라이트

맨시티 크팰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18R 맨체스터 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다시보기


맨시티 대 크리스탈팰리스 전후반 전체 경기 다시보기 풀버전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