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181220 토트넘 아스널 컵대회 경기, 손흥민 선제골 하이라이트 움짤

by 뱀선생 2018. 12. 20.
반응형

[뱀선생] 181220 토트넘 아스널 컵대회 경기, 손흥민 선제골 하이라이트 움짤


2018년 12월 20일 목요일 오전 04:45에 펼쳐진

2018-19시즌 카라바오 풋볼 리그 컵 홈팀 아스널 FC 대 원정팀 토트넘 훗스퍼 FC 런던 더비 빅매치.


전반 20분 상대 뒷공간을 터는 스피드와 볼터치 드리블, 마무리 슈팅 능력까지 클라스를 한번에 보여주는 손흥민 선수의 선제골 장면~!!!


루카스 선수와 이상한 골 세리머니 하는 손흥민 움짤 ㅋㅋㅋㅋ


리그컵 아스날 토트넘 경기 선발 라인업 명단 및 전술 포메이션 정보


홈팀 아스날 컵대회 전술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

오바메양

이워비 램지 미키타리안

토레이라 귀엥두지

몬레알 소크라티스 자카 메이틀랜드나일스

체흐


원정팀 토트넘 컵대회 전술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

손흥민

에릭센 알리 모우라

윙스 시소코

로즈 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

가자니가



킹갓흥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주발은 없는거아니냐ㅋㅋ 왼발잡이라 해도 믿겠네

손흥민 피투 게임에서 능력치 왼발잡이였음 ㅋㅋ

헤딩한게 모우라고 패스준게 알리맞지?

아 뭐야 리그컵이야? 어쩐지 케인 없더라

포체티노가 진짜 잘써먹는다

주발은 오른발이지만 왼발을 주발처럼 쓰는 양발간지 쏘니

빠르긴 오지게 빠르네ㅋㅋㅋ

레알 가겠네 그동네 등번호 7번 비웠던데

세레머니할때 존나 천진난만하게 웃네 보기좋다

몇년전만해도 오프더볼이랑 터치가 단점이었는데 이젠 너무좋네 1선으로 쓸만하다

미키타리안 이랑 비슷한 상황에 마무리 보소

흥민이 셀레브레이션 약빤거같넼ㅋㅋㅋㅋㅋㅋㅋ

와 흥민이 오프더볼 갈수록 좋아지네 ㄹㅇ

아스날 팬들 전경기 패널때매 우우 거리던데 이걸 골로 맥여버리네

알리 뒤돌아서 가는게 베프를 뺐긴 표정으로 가네 ㅋㅋㅋㅋ
질투하는거냐?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614188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