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181212 챔스 리버풀 vs 나폴리 16강 진출 탈락팀 패러디 짤방 모음

by 뱀선생 2018. 12. 12.
반응형

유머 - 181212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16강 진출 탈락팀 패러디 짤방 모음


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오전 05:0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마지막 6차전 홈팀 리버풀 FC 대 원정팀 SSC 나폴리 경기.


원래 파리생제르맹 PSG가 버티고 있는 죽음의조 C조에 들어간 리버풀과 나폴리, 그리고 크르베나 즈베즈다.

의외로 5라운드까지 가장 최근 뮌헨 시절 덕분에 살짝 추락한 명장 안첼로티 감독의 나폴리가 무패로 리그 1위인 상황이였음.

그런데 조별 2위 PSG가 당연히 꼴찌 즈베즈다를 잡고 동시간대 마지막 경기 리그3위 리버풀이 홈에서 나폴리를 잡으며 극적 2위 진출 ㅋ

리버풀 팬들은 진짜 미쳐날뛰고 나폴리 팬들은 개빡칠듯 -_-


???: 개ㅆㅂ.JPG


유로파 새끼들 다 씹어 먹어줄게


특히 '영국' 팀은 마주치면 다 ㅈ된 줄 알아라



ㅋㅋㅋㅋ 안첼로티 나폴리가 유로파로 떨어지니까 유로파도 개꿀잼이네


유로파의 황제 에메리 황스날한테 개발릴 준비하시고


사리가 있는 '대 황 첼'한테도 개발릴 준비를..

첼시랑 사리 & 조르지뉴 더비 ㄱㄱ
첼시랑 나폴리랑 서로 전감독더비네

팀 스날 첼시 악당들아 기다려라~

마 니가 그 토너먼트의 제왕이냐?

저렇게 똥폼잡고 오늘 16강 탈락

나폴리가 유로파 우승 가능성 가장 높긴 할듯ㅋㅋ

현실 나폴리 작년에도 유로파 ㅈ망

유로파 사신 황메리 선에서 정리

나폴리 지난 시즌엔 리그만 본다고 유로파 가자마자 떨어졌잖어 ㅋㅋㅋㅋ

나폴리 지난시즌 맨시티한테 뚜까맞고 16강에서 탈락하지않음?

이상 상황파악이 안된 안첼로티ㅋㅋㅋ 유로파계의 지단이 있는데

런던 악당놈들 딱 기다려라....

나폴리 걍 별로든데 특히 전반에 슛팅 계속 때리던 녀석 누군지는 몰라도 극혐이드라 ㅋㅋㅋㅋ


현재 ㅈㄴ억울한 팀 나폴리.jpg

챔스 죽음의 조에서 오늘 처음 짐


원래 조별예선 5라운드까지 2승 3무 0패 승점 9점으로 1위 달리고 있다가 폭망 ㅋㅋㅋㅋㅋ

PSG 3승 2무 1패 승점 11점 조별예선 1위 진출

리버풀 3승 0무 3패 승점 9점 조별예선 2위 극적 역전 진출 ㅋ



??? : 야 다시떠

응 또 떠도 털어~

진짜 조가 미치긴했다 ㅋ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보다 파리한테 두번 비긴게 컸음

3패 해도 간다 이거야! 상남자 리버풀 ㅋㅋㅋㅋ

이미 비슷한 경험까지 있지
조별예선 아스널-도르트-나폴리 조에서 4승 하고도 조3위로 탈락람

리버풀 홈3승 원정3패 ㅅㅂㅋㅋㅋ

말리장송 없었으면 그냥올라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가 일진들 사이에서 뚜러맞긴해도 쌔긴 쌘놈이네 저기서 1위 뚫네

리버풀 ㅅ가없네ㅋㅋㅋ ㅁㅊ놈들 왜케 극단적이야

마네가 진짜 개같이 날려먹었는데도 한골도 못넣은거라 나폴리 팬들도 울화통 터지겠더라....

나폴리 경기전만 해도 1위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리버풀 진짜 기적같이 진출했네

양학의 중요성 ㅋㅋ

안첼로티가 호날두영입해달라 햇을떄 영입햇어야지
돈없다고 뻐기다가 골부족해서 떨어지네

3패팀이 2등 진출 ㅋㅋㅋ 웃기긴하네

리버풀 vs 나폴리 결정력 한짤요약.gif

마네는 진짜 너무했음


자강두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컴이냐?ㅋㅋ


반다이크 쿨리발리 일기토 개지림

저정도면 기본기부터 다시 배워야하는거아니냐

정보)바이오 하자드이다

나폴리 진짜 이기기싫어하는거 같던데 죄다 홈런ㅋㅋㅋㅋ

오늘 마네 피르미누 헨더슨 대가리 박아야됨

리버풀 이번시즌 우승하려면 ㄹㅇ 마네 버려야됨 이새끼 진짜 맛갔음 한두경기가 아님

뭐 손흥민이 마네를 못 밀어내? 개 같은 소리하고 앉아있네 흥민이오면 삼천배하고 받아와야된다 어디서 마네새끼를 흥민이한테 비벼 ㅅㅂ럼

킹치기만해도 갓명타..

나폴리 센터백 쿨리발리 요즘 핫한 이유가 있더만

출처 : https://www.fmkorea.com/1443403992
https://www.fmkorea.com/14433811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