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에즈라 밀러 수현 열애설 인정 떡밥, 인스타 라이브 예고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2. 10.
반응형

[뱀선생] 에즈라 밀러 수현 열애설 인정 떡밥, 인스타 라이브 예고 ㅋㅋㅋㅋ


DC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리그 플래시로 출연 중인 헐리웃 영화 배우 에즈라 밀러와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어벤져스 헬렌 조로 출연한 한국 배우 수현.


같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 찍고 열애설 떡밥이 계속 나왔는데

뜬금없는 인스타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예고 짤 ㅋㅋㅋㅋㅋ


과연 영화 홍보 쪽일지 아님 열애 인정일지 ㅋㅋㅋㅋ

에즈라밀러와 수현 같이 누워서 우리 뭔가 말해야 할것 같다고 내일을 기대해 달라는 수현의 멘트 ㅋ




저번에 에즈라 밀러 개인 일정으로 한국 놀러와서 서울 돌아다니며 달달하게 사진 찍어 올린것도 그렇고 

분위기 진짜루 심상치 않은데... 으헝 ㅠ 

에즈라쉑 부럽다 ㅅㅂ


에즈라 참고로 게이임.

ㄴㄴ 본인이 바이랬음 양성애자 커밍아웃 인터뷰

얘네 사귀는거 아냐 싶을정도로 붙어있더라ㅋㅋ

에즈라밀러 넘 매력적이게 생김

지난달에 개봉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파트너로 같이 출연했습니다. 
에즈라 밀러는 유명한 젊은 배우고, 수현은 몇년 전부터 헐리우드 진출해서 활동 중.

정보) 수현이 누나다 실제로 7살 많습니다

개부럽다 플래시랑 사귀네

저 셔츠 풀어헤친건가? 너무 좋다 저런거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383897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