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복면가왕 39회 리뷰 및 예상

by 뱀선생 2015. 12. 28.
반응형

이번주 복면가왕 151227 39회는 그 전이였는 37, 38회보다는 재미가 없었음.

진짜 이지훈, 지오, 이천수, 채연은 쇼킹했는데 ㅋㅋㅋㅋ

솔직히 캣츠걸보다는 김장군 이지훈이 이길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캣츠걸의 연승 ㅎㄷㄷ;;;

캣츠걸 마야인줄 알았는데 인터넷 반응이 뮤지컬 가수 차지연이라는 의견이 대세네요.

차지연이라면 과연 고개가 끄덕끄덕 포스가 짱 ㅋㅋㅋㅋ


차지연 님 노래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는 뮤지컬 서편제의 수록곡이였던 살다보면. 노래 좋음 ㅋㅋㅋ


뭐 어쨌던간에 이제는 복면가왕 39회 소감 및 예상 ㅋㅋㅋㅋ

패널로는 조장혁, 이현, 에릭 남, 별이 새롭게 나왔음.

위대한 탄생을 즐겨봤던 저로서는(크 이승환이 멘토!!!) 에릭 남이 반가웠는데 멘트가 없엉 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스포일러 주의!!!


이번주 출연자 및 대진표 ㅋㅋㅋ



듀엣곡 노래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임정희(예상) VS 조혜련 : 오랜만에 보는 임정희 님. 시간이 흘러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 목소리가 약간 달라진것 같지만(쇳소리가 줄어들었나??) 그래도 좋다 ㅋㅋㅋ. 조혜련은 충격적이였음. 일부러 여성스런 목소리를 냈다는데 울면서 웃긴 웃픈 무대였음. 결과는 95 대 4 ㅠㅠ


듀엣곡 노래는 Must Have Love. 예전 가인하고 김용준이 불렀던가 겨울 시즌송의 추억 ㅋㅋㅋ

에이필크 남주 VS 몬스타엑스 기현(예상) : 겨울 시즌송을 아이돌 듀엣 무대로 꾸민듯.(뭐 그때 당시면 브아걸 가인과 SG워너비 용준은 아이돌 ㅋ) 요즘 아이돌은 오랜기간 트레이닝 받고 나와서 그런지 진짜 노래 잘하는듯. 옛날 가수들보다 기본 실력이 훨씬 높다고 생각됨. 단점은 트레이닝 받으니까 개성이 덜하려나? ㅋㅋㅋ 몬스타엑스 춤 잘추네요.


듀엣곡 노래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OST인 이금 이 순간. 조승우 님이 불러서 너무나 유명한 노래.

배우 이필모 VS 모르겠음 : 스노우맨의 정체는 진짜 모르겠음. 인터넷에는 개그맨 김태원 님 이라는데 예상 불가 ㅋㅋㅋㅋ. 위탄 이태권이라는 소리도 있고.... 어쨌거나 개인적으로 최대이변이라고 생각됨. 스노우맨이 첫 소절은 김연우 삘나게 엄청 잘 불렀다가 뒤로갈수록 흔들리며 별로였는데... 이필모 님이 왜 진거지??? 스노우맨에게 질 실력은 아니였다고 생각됨. 2라운드 무대 때 해피뉴이어 떨어진게 안 아깝게 엄청 잘 불렀으면 좋겠네요 ㅋ



듀엣곡 노래는 조용필 님의 여행을 떠나요.

임백천 VS 노을 전우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백천 아저씨가 나왔는데 패널들 노래 못한다고 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유영석 님은 음악의 3박자 모두 다 없다고... 근데 임백천 아저씨가 공개되니까 횽 반갑고 감동이라고 눈물 흘림 ㅜㅜ 병주고 약주고 이게 뭐요. 그래고 방패연은 노을의 메인 보컬인 전우성이라고 100% 확신. 이건 빼박이다 ㅋㅋㅋㅋ


가왕 차지연의 상대는 이름값으로 보자면 무조건 임정희 VS 전우성 대결이 펼쳐질것 같긴한데

임정희는 의외로 몬스타엑스 신인에게 떨어질 수도 있을것 같아서 불안함.



이번 복면가왕 39편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무대. 노래는 바비 킴 - 소나무

해피뉴이어 이필모의 영화의 한 장면인것 같은 노래. 진짜 노래는 연기라는 말이 생각남.

약간 느끼하지만 노래가 멋있었음.

그냥 배우의 얼굴과 기럭지가 멋있는건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