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챔스 징계에 대해 1도 생각 없는 만수르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인터뷰 내용

by 뱀선생 2018. 12. 8.
반응형

챔스 징계에 대해 1도 생각 없는 만수르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인터뷰 내용


구단주 만수르가 운영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맨시티 새 감독으로 부임해 역대급 승점을 이미 쌓았고 이번 시즌도 역시 1위를 달리고 있는 펩 과르디올라.


최근 FFP 부정 편법 폭로 문제로 시끌시끌한데 이에 관한 펩시티 발언.

요약하자면 회장의 설명을 믿고 신뢰하기 때문에 UEFA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 박탈 같은 징계에 대해서는 1도 생각 안하고 있다는 내용.

그리고 징계를 결정하는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갈거라고 ㅋ


펩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금융 박람회 (Financial Fair Play)에서 챔피언스 리그 금지

두려움 없음 : Pep Guardala는 UEFA가 Financial Fair Play에서 Man City를 금지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로이터 통신을 통한 액션 이미지)

펩 과르디올라 는 맨체스터 시티 가 클럽의 계층 구조에 대한 확신을 얻은 후에 챔피언스 리그 출전 을 금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

UEFA는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이 Financial Fair Play 규정 을 우회하기 위해 수백만 파운드의 투자를 감추었다는 의혹을 조사하고있다 .

독일 출판물 Der Spiegel이 제기 한 주장에 따르면,시의 아부 다비 주인은 유럽 축구 대표부의 처벌을 피하기 위해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유죄 판결을 받으면 챔피언스 리그에서 제외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클럽 축구의 가장 큰 상에시를 이끌 기 위해 임명 된 과르디올라는 말했다 : "우리는 금지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내 생각에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CEO의 저의 의장님이 저에게 설명 해주신 것을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을 신뢰한다.

"Uefa가 결정하면,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번 주 초 Ulea Aleksander Ceferin 대통령은 주장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확인했다.

"우리는 상황을 평가하고있다. 우리는 독립적 인 기관이있다 "며"이 구체적인 사례에서 어떤 일이 벌어 질지에 대해 곧 답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도시는 지난 달 Der Spiegel에 의한 일련의 보고서에 의해 흔들렸다.

내부 고발 송풍기 플랫폼 Football Leaks에서 얻은 이메일과 문서는 세계 수준의 재능에 대한 놀라운 지출을 지속하면서 도서 균형을 유지하기위한시 정부의 모든 조치를 나타 내기 위해 주장했습니다.

Etihad와의 67.5 백만 파운드의 후원 계약은 Sheikh Mansour 소유의 Abu Dhabi United Group으로부터 5950 만 파운드의 투자를 포함시킨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른 계시에는 'Longbow'라는 비밀 프로젝트가 상세히 설명되어 있는데,이 그룹은 같은 그룹이 자금을 지원받는 회사에 이미지 권한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 당국자는 "클럽의 평판을 훼손하려는 시도는 체계적이고 명확하다"며 주장에 대해 논평하기를 거부했다.



주더라도 솜방망이겠지. 지 얼굴에 침뱉기인데


이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징계 없으면 뭐 룰 왜 만듬?? ㅋㅋㅋㅋㅋ

징계 내리면 받아들이겠다는데도 ㅈㄹ하내

뭔가 믿는 구석이 있으니 저러겠지

회장과 CEO에게 설명들어보니 자기생각엔 징계 없을거같다~ 인데.. 사실 맨시티가 진짜 위반했어도 펩한테 야 우리 위반했다 라곤 안하겠지

징계 수위가 뭐 챔스 스쿼드 인원 2명 줄이기 이런 솜방망이 처벌은 아니겠지?

맨시티 얘네들 징계 안내리면 진짜 다른 팀들도 ffp규정 무시해도 되는 거지??

징계 안내리면 위반사실이 없는건데 어떻게 하면 그런 결론이 나오냐 ㅋㅋ

얘넨 이미 경고 - 징계 테크 한번 탔음 이번엔 가중처벌 필요한데 꼴랑 한시즌 유럽대항전 박탈이면 그것도 코미디

이미 여기 애들은 파리,시티 = 범죄구단임 ㅋㅋㅋ 풋볼리크스는 공신력 1위의 갓갓언론이라구요~
파리,시티가 무죄떠도 응 어차피 UEFA도 돈주고샀어~ 역겨운구단 이ㅈㄹ할게 뻔함ㅋㅋ 무죄추정은 개뿔 결과도 안믿을새끼들 ㅇㅇ;

그럴거면 풋볼리크스가 어쨌네 슈피겔이 어쨌네 하지말고

확실한 증거는 언제 푸는거야 대체

난 이해가 안되는 게 확실하게 맨시티가 FPP 위반한 게 밝혀진 게 이니고 풋볼리크스가 의혹 제기한 수준인데 왜 다들 벌써 맨시티가 위반했다고 전제하고 얘기를 하는 거야?

출처 :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manchestercity/pep-guardiola-confident-man-city-will-avoid-champions-league-ban-amid-financial-fair-play-probe-a4011931.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