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소문난 코스트코 음식 제품 정보


코스트코 강추 가성비 음식 정보

바닐라슈

치즈볼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트리플 치즈타르트

커틀랜드 자몽컵

쿠키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

츄러스

커피원두

해쉬 브라운

피자

핫도그



커피 원두는 진짜 인정, 그리고 기본적인 케이크류도 가성비 좋은편임


불벡 진리지 ㅋㅋ

난솔직히 다사먹어봣는데 걍 그 가격대맛임

걍 질보단 양을 추구하는곳 호들갑 떨정돈 아닌듯


난 저 피자 먹느니

고메나 오뚜기 피자 먹겠다고 생각이 들었음.

해쉬 브라운도 예전에 비해서 밀도? 가 약해 진거 같은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튀기다 뒤집으려고 하면 예전보다 잘 부서지더라고요


치즈볼 가성비 씹오짐

너무 질려서 만원주고 2년은 먹을듯


애들 잘 모르는 가성비 킹은 코스트코 소불고기임
치킨커리도 가성비 압살

연회비 가격 1년에 38500원

의외로 연어가 괜찮더라ㅋㅋㅋ
거기서 삼겹하고 연어 사와서 집에서 거의 파티를 함
아빠가 외삼촌을 불러가지고ㅋ

바닐라슈 에그타르트 해쉬브라운 먹어봤음
코스트코 해쉬브라운 에어프라에에 돌려먹으면 ㅈㄴ맛있음
10분안에 맥주안주가 뚝딱

코스트코 존나 거품같던데 스바;; 양재갔는데 우리집앞에 노브랜드가 차라리 살거 더 많았음

진짜 가성비 원탑제품 말해주자면
커클랜드 프렌치 보드카<<이게 보드카중 진짜 가성비 원탑임 ㄹㅇ
가성비라고해서 품질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시중에 나온 보드카 ex)앱솔루트,스미노프
그 이상급 품질에 양 ,가격 훨씬앞섬 ㄹㅇ 술 좋아하는사람들은 이거 한번 마셔보셈
1.75l에 이만원대였나 미친핵가성비..
마셔보면 좋음
보드카처럼 깔끔한 술이 숙취도 없고 좋더라
ㅇㅇ 이거 그레이구스라고 앱솔스미보단 한단계 높은 보드카랑 맛이 비슷해서 같은 공장설도 났었음 가성비 개 ㅅㅌㅊ

해쉬브라운 진짜 씹혜자 인정 저렇게 있는데 5천원인가 밖에 안함..

생연어 1마리 ㅈㄴ쌈

삼성카드 있어야지만 갈 수 있어서 코스트코 한번도 못가봤는데 가보고 싶다...

코스트코 가성비 ㅇㄷ

출처 : https://www.fmkorea.com/1430771796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