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머 - 일본에서 유니클로 이미지 유니바레 유니카쿠시 ㅋㅋㅋㅋ


유니바레

유니클로 옷 입은게 들켰을때 또는 들킨게 부끄럽다는 뜻


유니카쿠시

똑같은 유니클로 옷 입은사람을 마주칠때


네이버 일본어 사전에 나오네 ㅋㅋㅋㅋ


개소리

일본에서도 저딴 개소리하는 놈들 ㅈㄴ 욕한다

유니클로 일본에서도 그냥 많이 사입음


유니크로 빤쓰 좋더라 빤스 가성비 좋음 7개 사서 돌려 입는중


일본에서 유니클로알바하는데 다들 이런소리 해서

유니클로 별로 인기없어지는건가 했는데

이번 감사제때 ㅅㅂ 디지는줄 알았다

유니클로옷이 이렇게 잘팔리는줄 처음 알앗음

아침에 디스플레이 해놓으면 저녁에 레알 다 사라짐 

한장도 안빼놓고


유니클로 입으면 얼굴 못들고 사는 계급들 얘기인듯
일본도 계급이 좀 구분되는 편이니

우리나라에서는 유니클로만 입어도 평타

일본에서는 유니클로 이미지가 이렇게 안좋아? 보세같은건가?
한이십년전에 너도나도 유니클로 후리스 입고다니던 시절 이야기로 알고잇음

유니클로 요새 존나 비쌈

ㅈㄹ하지마라 일본사는데 유니클로 히트텍은 기본장착에 콜라보 제품나오면 없어서 못삼

? 일본애들 제발 유니클로라도 사입으라고 부추겨야 될 판이던데? 후쿠오카 놀러갔을때 일본놈들 패션센스에 머리 샤기컷한거 다 밀어버리고 싶었는데

유니클로 히트텍은 유럽애들도 알더라

근데 딱 봤을 때 저 옷이 유니클로꺼인지 알수있음?
대표적인 옷같은거는 바로알아보징

일본에서보니까 유니클로 존나까진 아니더라도 한국이랑 비교했을때는 확실히 저렴하던데 나같으면 존나 사서입을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2862119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