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패가 없다는 소문난 냉동 식품들 - 버팔로윙 치킨텐더 게맛살튀김 등



1. 사세 버팔로윙 / 버팔로윙 스틱 (닭봉)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돌리는거 강추하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존맛

술집들이 이 제품을 많이 쓴다고 함.

버팔로스틱 1kg 가격 8950원 

사세 버팔로윙 1kg 가격 10500원


2. 상도 닭똥집 튀김


프렌차이즈 술집에서 일할 때 팔았던 냉동 제품.

손님들도 좋아하고 크리스피한 식감의 닭똥집 개꿀맛

상도 닭똥집 튀김 1kg 가격 7500원


3. cp 치킨텐더


사세 치킨텐더 기본적으로 평타치는 맛

cp 치킨텐더 kfc 뺨 후려치는 맛

CP 스피이시 치킨텐더 1kg 가격 10200원


4. 게맛살 튀김


분식집에서 팔던 게맛살튀김의 약간 상위 업그레이드 버전의 맛.

분식집 게맛살튀김이 김밥맛살이면 이건 크래미 정도 ㅋ

FROZEN BREADED CRAB FLAVOR STICK 게맛살 튀김 500g 가격 5900원


5. 사옹원 김말이 튀김


떡볶이 먹을때 김말이 3개 먹는 빌런은 이거 사라.

이 제품이 크기도 크고 겉에 튀김이 많이 붙어있어서 바삭바삭 맛있다

사옹원 김말이튀김 1kg 가격 9370원



자취하거나 혼자 살거나 냉동을 좋아하시는 분 참고하세요 


버팔로윙 개꿀맛 ㄹㅇ


슈넬치킨 미만잡

사세 순살 가라아게도 괜춘하더라

비비고 킹교자가 없네;;

텐더 말고 너겟은 없나 버거킹 너겟 존맛인데 냉동사서 해먹으면 그 맛이 아니라 아쉽

사옹원 김말이 우리 매장에서 쓰는건데 인정.ㅋㅋ

돈까스는 그냥 전문점에서 사먹는 게 낫냐? 돈까스 맨날 실패하는데

에어프라이 냉동식품 ㅇㄷ

나는 버팔로윙 코스트코에서 사서 오븐에 구워먹는당 맥주랑 먹으면 존맛 크~~

에어프라이 사고 5kg 불어남 내인생은 에어프라이 산 전후로 나뉨.

저거다 에어프라이로 해야댐? 전자렌지로는안되나
해도됨 ㅇㅇ 다만 튀김류는 에어프라이가 좀더 바삭한 느낌이 들거야
암것도 없으면 후라이팬에 기름둘러서 튀겨도 돼 그게 젤맛있어

내가 최근에 식자재 유통하는 회사에서 일하면서 안 건데 식당에서 자체제작 한다고 생각한 것들도 저런 식으로 냉동식품 파는 경우가 진짜 존나 많음. 그래서 저런 제품들 중에 잘 고르면 식당에서 '우와 이거 진짜 맛있다.' 생각한 것을 집에서 해먹을 수 있음.

알바하는곳에서 사세꺼쓰는데 존맛

한 번 튀긴 상태에서 냉동한 건 가능한데 튀김가루만 입히고 바로 냉동한 건 에어프라이어로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ㅠㅠ 님 말씀대로 게맛살튀김 보니까 에어프라이어로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저저 게맛살 튀김 저거 ㅡㅡ 새우튀김으로 둔갑하고 말이야

버팔로윙 롯데마트에도 파나??
저런 제품은 대형마트에서 잘 안팜
식자재마트나 인터넷에서 사셈

치킨텐더는 마니커 치킨텐더 추천드림 그냥 끝판왕임

피자 치킨이 점점 배달비 프렌차이즈 거품이 심해지니까
점점 만들어먹기 시작하네

저 버팔로 스틱 군대에서 ㅈㄴ 튀겼었는데 ㅅ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2116903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