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음악 개그 삼성 엄마 보이스 SKRILLEX - Bangarang feat. Sirah

by 뱀선생 2018. 11. 3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음악 개그 삼성 엄마 보이스 ㅋㅋㅋㅋ SKRILLEX - Bangarang feat. Sirah


막 삼성엄마보이스 이사사사사사사 이러는 노래 제목이 뭔가요?

????


SKRILLEX - Bangarang feat. Sirah [Official Music Video]



삼성엄마 미쳐 ㅋㅋㅋㅋ


삼성엄마보스보이스 이건 좀 웃겼다ㅋㅋ


아니 ㅆㅂ 이거땜에 그렇게 밖에 안들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덥스텝이 좋아!

데드풀 : 미래에서도 덥스텝 들음?! 

케이블 : 덥스텝은 센님이나 듣지~


미친ㅋㅋㅋㅋㅋ진짜잖아 ㅋㅋㅋㅋㅋ


스크릴렉스 갑 역시 스폰서 스케일도 끕이 다르네


삼성 자금을 받은 노래로군


원래 가사는 Shout to all my lost boys, sh-sh-sh-sh-sh-shouts to all my lost boys we rowdy


대체 어케 알고 답변해준거지


유목농민~ 이라 했는데 미스에이 뱃걸굿걸 찾아준 사람도 있음


유돈노우밐ㅋㅋㅋ


북쫑행성 이라 해서 2pm 핸즈업 맞춘것도 잊지 말라구


나도 레이즈 미 업 제목 모를때 무슨무슨 마운틴 이렇게 검색 했는데 나랑 똑같이 질문 올린사람 있어서 찾음 ㅋㅋㅋ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비싼 수트, 비싼 수트, 수트를 좋아해요. 라는 가사의 노래가 뭐였죠? 라는 질문


여자친구노래ㅋㅋ 게살수프, 부사수등 다양한 몬데그린이 있지


정작 뮤비를 첨 봤네 노래는 엄청 들었는데 ㅋㅋ


아~ 김길규 개1새1끼~ 개1새1끼~ 개1새1끼~ 봄이 온다~ 봄이 온다~ 나에게~


출처 :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01036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