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4 564회 - 오뚜기 재벌 3세 장녀 뮤지컬배우 함연지 JYP 박시은 등

by 뱀선생 2018. 11. 2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4 564회 - 오뚜기 재벌 3세 장녀 뮤지컬배우 함연지 JYP 박시은 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 564회 20181122

이번주 해투4 게스트로 최정원 채연 권혁수 함연지 박시은 출연.


요즘 실검 장악 핫하다는 뮤지컬 배우 함연지.

오뚜기 재벌3세 장녀라고 함 보유.

연예계 보유 주식 부자 순위 5위 311억원 ㅎㄷㄷ;;;

같은 시기 조선일보 재벌3세 손녀랑 겹쳐지며 반응 뜨거운듯 -_-

개인적으로 오동통 라면 좋아하는데 신기하네 ㅋ

뮤지컬 배우 신인 때 바다 선배님이 진짜 엄마 같이 잘해주셨는데 나중에 오뚜기 알고 화내셨다나 ㅋㅋㅋㅋ


갓뚜기의 그녀! 뮤지컬 배우 함연지 해피투게더와 함께♡


갓뚜기는 자식교육도제대로 시키는구나인성이 참 바르네

뭔가 맑은 느낌~ 응원할께요!!

유느 진라면 많이먹습니다 지금 일잘되고 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 유느센스짱 오늘도 진라면 잘 끓어먹고 왔습니다ㅋㅋㅋ

이수만 박진영 양현석 배융준에 이은 연예계 보유 주식 부자 순위 5위 함연지 오뚜기 주식 300억 ㅎㄷㄷ

역시 갓뚜기 자제분 닮네 뭔가 되게 밝고 반듯한 느낌❤ 사회를 위해 좋은 일 많이 부탁드려요.❤

정말 가정 분위기가 보이네요~ 오뚜기 브랜드까지 신뢰도가 높아지네요^^진라면에 눈이 더 갈거같아요 ㅎㅎ

유느 너무웃겨ㅋㅋㅋ진라면 많이 먹는다고 ㅋㅋㅋ오늘도 잘 끓여먹고왔습니다ㅋㅋ유느 실제로도 라면좋아하는데 라면cf찍으면 대박날듯ㅋㅋㅋ

주식은 저에게 실생활에서 너무 먼 개념이고 나는 그냥 공연해서 번 돈으로 생활한다고 ㅋ 오히려 300억 주식 기사 뜨니까 진짜 있냐고 엄마한테 물어봤다고 함. 하긴 주식 팔면 안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진라면 오뚜기 회장이 아빠 ㅋㅋㅋㅋㅋ

마트 라면 코너 가서 요즘 진라면 사람들 평가 슬쩍 들어보면 기분 좋다고 함. 이거 맛있다 슬쩍 바람잡기도 한다고 함.

집안 분위기가 그런 느낌이 아니라서 농심 신라면 같은 타사 라면은 거의 안먹는다고 솔직 고백 ㅋㅋㅋㅋ 편의점 혼자 가서도 왠지 모를 충성심이 생겨서 오뚜기 라면만 먹는다 ㅋㅋㅋㅋ


쉽게 가시지 않는 여운~ 함연지의 ♬Part of your world


와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 겸손한 말투 선해 보이는 인상 노래는 또 엄청 잘하네요. 조선일보 손녀 기사가 나온 오늘 정반대의 재벌가 손녀의 모습을 봐서 좋습니다.

밝아서 넘 러블리하네요. 재벌인걸 떠나서 주위사람 기분좋게하는 사람인듯.

진짜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분인듯. 뮤지컬 배우 직업에 딱 맞는 성격! 소탈하고 가식없는 것도 좋았습니다. 오뚜기 선대 회장님이 소리없이 좋은 일 많이 하신 덕망있는 분이라는 기사 본 적 있는데 자녀들도 다 반듯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목소리 정말 예쁘세요!! 처음에 듣고 깜짝놀랐어요 웃는 모습도 참 사람 기분좋게 하는 매력이 있으신것같아요

구김살 없고 밝은 스타일ㅋㅋ옷이 반짝반짝 하고 머리색이 약간 붉으셔서 더 에리얼 생각남ㅋㅋ인어공주 막판에 사람됐을 때 입고나오는 옷도 저렇게 블링블링해서 ㅎ

오뚜기 광고 뮤지컬 컨셉이라 임태경 마이클리 등과 함께 찍었는데 광고 출연료 돈 얼마 받았냐고 하니까 임태경 선배님들과 달리 본인은 신인이라 일반인 출연자가 받는 금액 받았다고 ㅋㅋㅋ 유재석 바로 여유가 있으니까 넣어둬넣어둬 드립 ㅋㅋㅋㅋ 본인이 다 연출 디렉팅 광고 찍은거 아니냐고 하니까 저 따위가요? 임태경 선배님을요??? ㅋㅋㅋㅋ

중학생 때 올린 노래 커버 동영상이 포털 메인을 장식해서 뮤지컬배우 꿈을 확신하게 됐다.


박남정 딸 박시은, JYP 연습생?!


JYP 유기농 식당 무료에 빡친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분발해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애기애긴데 분위기는 벌써 숙녀 ㅠ

유느 대본없이 그냥질문한게 더웃겨 jyp 일반인도 먹을수있어요? ㅋㅋㅋ 가족들하고 가려고 ㅋㅋㅋ맛이있다면 외식한다고ㅋㅋㅋㅋ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우서리연기잘봤어요~연기도잘하구 응원합니다~~

박남정 딸 박시은 JYP 연습생인데 아직 진로 못 정했다고 함. 배우 or 걸그룹 가수 


흑역사 대방출. ver 눈 물 셀카 지금도 눙물이 ㅠㅠ

채연 전설의 레전드 짤 눈물 셀카 두뇌풀가동 썰 ㅋㅋㅋㅋ

실제로 그 이후 덧셈뺼샘 사칙연산을 다시 배워서 계산 나름 잘한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