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33회 - 스페이스에이 성숙 허밍어반스테레오 스토커

by 뱀선생 2018. 11. 18.
반응형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33회 - 스페이스에이 성숙 허밍어반스테레오 스토커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33회 20181117 

이번주 도래미마켓 게스트로 블락비 피오 재효 출연.


서울 광장 시장 먹거리 맛집 메뉴 육회 낙지 탕탕이 산채 보리 비빔밥 곶감 호두 말이

노래 가사 받아쓰기 스페이스에이 성숙 허밍어반스테레오 스토커


박보검이랑 드라마 찍는 피오! 혜리 얘기하면서 친해지길바라!


박보검 동생 역으로 드라마 출연하는 피오. 바로 옆에서 내 이야기 하고 편하게 지내라는 혜리 꼰대 스타일 ㅋㅋㅋㅋ

박보검과 친하게되겠죠. 박보검과 형제케미 기대됨.

지훈ㅠㅠㅠㅠㅠ "남자친구" 얼른 보고싶다!!!

혜리 때문에 놀토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네요 :) 혜리는 늘 예쁘고


스페이스A 성숙♪ 그꾸르고꾸르? ㅈㅅ합니다...



뽀로로 풀네임이 궁금해!! (애잔보스 동엽신)


우주정복 뽀로로 

이상한 나라의 뽀로로

뽀로로 한바탕 대소동

뽀롱뽀롱 뽀로로


뭐? 소고기보다 무가 더 맛있어? 아 증말 식성 안맞네

ㅋㅋㅋㅋ 키 소고기무국 무를 더 주고 소고기 더 먹으라는 말에 충격받는 문세윤 ㅋㅋㅋㅋ

진짜 놀토 너무웃김ㅋㅋㅋㅋㅋ태초에 셀러드가 있었다 ㅋㅋㅋㅋㅋ 기범 정규 화이팅

키범이랑 뚱유니 입맛 언제까지나 평행선 달릴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런 둘 조합이 같이 밥먹을 때 제일 좋은 거 아닌가요ㅋㅋㅋ 닭가슴살 좋아하는 사람 다리살 좋아하는 사람 둘이 치킨 같이 먹으면 좋은 것처럼ㅋㅋㅋ


허밍어반스테레오 스토커♪ 피오vs김동현, 서로 비웃고 난리



원빈부터 조빈까지! 각종 빈 소환!

조빈 오빠를 닮았단 뫌이야~~♪♬

조빈에서가 젤 웃겼음.

혜리 키 현실 남매 진짜 리얼 싸우고 빡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