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54회 - 강호동 때려잡는 개그우먼 셀럽파이브 신곡 셔터

by 뱀선생 2018. 11. 1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54회 - 강호동 때려잡는 개그우먼 셀럽파이브 신곡 셔터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54회 2018111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셀럽파이브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출연


강호동이 불편해 하는 개그우먼 총출동 ㅋㅋㅋㅋ

진짜 꼼짝못하네~ ㅋㅋㅋㅋㅋ

그나마 같은 선출 연예인인 유도 선수 출신 김신영은 좀 더 편한듯 ㅋㅋㅋㅋ

과격한 감이 있지만 웃기긴 진짜 웃김


셀럽파이브 탈퇴 방법☞ 임신뿐! 당장 가능한 안영미⊙_⊙


안무가 너무 힘들어서 탈퇴하고 싶었던 안영미 

방법은 임신 밖에 없다.. 

당장이라도 가능하지만 

배란을 미루고 있는 안영미(;;)

옛날에 영미누나 분장실의 강선생님 똑바로해 이것들아 레전드셨는데 ㅠ

임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드립 자연스럽게 치는 걸그룹 멤버가 있을까ㅋㅋㅋ

우먼 그룹의 위엄 ㅋㅋㅋㅋ

영미누나는 19금 개그를 넘어서 39금 개그임ㅋㅋㅋㅋㅋ 영미누나를 담아낼 수 있는 방송국 개설이 필요함ㅋㅋ

김신영 물병 초대형 텀블러 뭐냨 ㅋㅋㅋ


안영미 선배 수발 들다가 눈물 쏙↗뺀 신봉선 언니


안영미보다 나이가 많은 후배 신봉선 

<무한걸스> 촬영할 때 영미 수발들다가 

눈물 쏙 뺀 신봉선ㅠ_ㅠ 

먼 타지에서 얼음 얼리느라 고생...

무한걸스에서 저 두 분 나오면 분량 3분은 기본이었음ㅋㅋㅋ 아 얘기 나오니까 무한걸스 또 했으면 좋겠다ㅜㅜ

그래서 운건 왜운거에요?ㅋㅋㅋㅋ

무한걸스 해외편에서 쉬고싶은데 또 내가 영미선배 챙겨줘야하잖아 ㅜㅜ 하고 울었어요 ㅋㅋㅋ

비디오스타 무한걸스편때 나온애긴데 지금건 웃기려고 한거고 실제론 안영미가 너무 안씻는 시기라 냄새나서 운거라 했음.

개그계의 빡센 군기를 보여주는 썰인가 ㅋㅋㅋㅋ

송은이에게 쌍욕(?)들은 신봉선 "전 XXX이 아닙니다" (ㅋㅋㅋ)

졸려도 졸린척하지 않는 송은이 

<무한걸스>시즌 1 촬영 때 답답했던 은이가 

봉선에게 귓속말로 쌍욕(?)을 했던.. 

(반전) "전 XXX이 아닙니다" (ㅋㅋㅋ)

삐처리된 욕설은 닥쳐 ㅆㅂㄴ 이라는 썰이 ㅋㅋㅋㅋ

씨를 발라먹는 여자를 세자로 줄이면 됩니다.자매품으로 쌍둥이강아지를 키우는 여자를 줄인 세글자도 있군요

그와중에 김신영 송은이 디테일하게 찝어내서 말하네ㅋㅋㅋㅋ


※최초 공개※ 셀럽파이브의 열정 가득한 신곡 '셔터'♪


최초로 공개하는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 

칼군무의 진가를 보여주는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를 능가하는 고난도 안무~!

와 춤이...노래도 넘좋고 진짜 멋있어요ㅠㅠ

ㅇ와,,,연습을얼마나한거임,,,ㅋㅋㅋㄱㅋㅋ

김영희는 왜 안나왔나요?? 명예졸업햇대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