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68회 - 핵인싸 마이크로닷 기안84와 작업하는 한혜진

by 뱀선생 2018. 11. 17.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68회 - 핵인싸 마이크로닷 기안84와 작업하는 한혜진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68회 20181116

이번주 무지개라이브 게스트로 마이크로닷 마닷 출연 ㅋ


1부는 무지개 라이브 이덕화도 형님이라 부르는 핵인싸 마닷의 평소 생활 모습.

혼자 산지 한달도 안됐다고 함.

2부는 회사차린 기안84 찾아가서 데뷔 20주년 사진 그림 콜라보 작품을 문의하는 한혜진.

어색하다가 친해지다가 혜진 기안 케미 터짐 ㅋㅋㅋㅋ


기사님 이런 친구는 처음이죠? 냉장고 사서 신난 꼬꼬마닷


기사님이랑 같이 가위바위보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닷 귀엽자나ㅠㅠㅠㅠㅠ

다른 힙합 레퍼들은 비싼 자동차로 스웩 허세를 부리는데 마닷은 최초로 삼성 냉장고 김치냉냉고 세트로 샀다고 스웩 ㅋㅋㅋㅋ

마닷은 다른 사람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를 가진 듯ㅎㅎ

기사님 서비스 정신

크리스마스트리에서 빵터졌넼ㅋㅋㅋ


모두가 형님인 이 친화력 무엇? 안정환에게 축구 하자는 마닷


연예계 슈퍼 인싸이더 마닷 ㅋㅋㅋㅋ 동네 축구 모임에 안정환 이수근 초대 ㅋㅋㅋㅋ

성격 진짜 닮고 싶다 형님들이 안좋아 할 수가 없겠어 ㅠㅠ꼬꼬마닷

마닷 친화력 부럽 ㅠㅠㅠ인성이 너무 좋아서 형님들이 다 이뻐하는듯

마이홈미이룰ㅋㅋㅋ신발 엄마 등짝각ㅋㅋㅋㅋ 역시 혼자살면 저게 젤 편했는데 ㅋㅋㅋ

홍수현씨가 좋아하는이유가 있네요ㅋㅋ

닷아~^^ 안느께선 축구 못햐 연골도 없으신 분한테 축구하자고 하면 안듸야ㅠㅜ 축구를 사랑하시는 안느께서 오죽하믄 거절을 하시것어흐흑~


충재씨가 왜 거기서 나와..? 인싸 마닷도 조용할 때가 있다!


와중에 충재 조각상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 충재 할로윈 바나나 의상 귀엽네

샘 바이펜 작가 전시회에 갔다가 충재씨를 만난 마닷 ㅋㅋㅋㅋ


사장님 된 기안, 사무실 이름이 나래아트요..? 소름♡


나래아트 ㅋㅋㅋㅋ세상이 저둘을 도우네

박나래 개좋아 대상!!!!!제발

아우 둘이 티키타카 귀엽다 귀여워ㅋㅋㅋ둘이 이럴때 귀엽더라 정말 ㅎㅎ

2AM 노래 배경음악 브금으로 베이베~~이제는 내게 와~~ 나올때 재밌었는데

이번년도 베커 베스트커플상 누구주지? 전현무 한혜진 / 박성광 병아리매니저


오~~ 한혜진~~ 복어현무는 잊어라, 일취월장한 그림 실력!


진짜 달심만의 화풍이 있는거같다 마지막 그림 너무 예쁨 ㅠㅜ

전현무는 진짜 복받았다 저런 여자를 만나서

왜케 기안이랑~~~ 달심이랑 잘 어울리냐~??ㅋㅋㅋ

달심 20주년 그림에피 꼭 보여주세요

한혜진이 무심한 척 하는데 진짜 좋아하는 게 보인다.

저는 곰팡이 핀 현무님 그림도 좋았는데 ㅎㅎ 그림속에 사랑이 많~이 묻어나오고 심지어 뮤즈라고 하면서 그릴때 행복했다고 하면서 웃는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행복해보이고 정말 좋았어요 제가 그림의 주인공이었으면 정말 좋았을것 같아요^^!!

ㅋㅋㅋ그림 실력이 는게 아니라 소묘만 연필로 파다가 태블릿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 땐 곰팡이로 그린거지.. 미대입시가 장난도 아니고 그림 실력이 있어야 입시 할 수 있어요ㅠ원래 잘그리는거임.. 나도 붓, 연필로만 그려서 태블릿으론 못그리겠던데..


기안84가 그리는 이시언, 이상한데 닮았어.. (ft.달심 어르신)


역시 나혼산은 자기들끼리 아웅다웅하는게 젤웃김

사진도 없이 저리 그리다니~!! 평소 사람들 특징에 대한 관찰력이 정말 좋은 듯~!!! 간만에 기안 멋쪄보이네

오늘진짜 새삼 기안84가 넘 멋있게 느껴짐살이빠져서그런가 키도크고 잘생겨보임ㅋㅋ

서로 진심으로 남매마냥 서로 위해주는게 느껴짐!!

오늘 보면서 정말 이상적인 인관관계가 이런것 아닐까!!란걸 느꼈음!! 너무 보기좋아요ㅋㅋ 아 왜 내맘까지 편해지지ㅎㅎㅎ


기안에게 반해버린 혜진, 너 진짜 천재야 천재♨


달기 남매 넘 잘 어울리는데이와중에 전현무님과 박나래님 살짝 질투하는 느낌이 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들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슴도치 발상은 상상도 못했는데 기안 진짜 똑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혜진이랑 케미 쩌네

진심. 거울에 비친건 ㄹㅇ 퍼펙트블루에서 이미 쓰여서 블랙스완에서도 참조되었고 작품들 보다보면 흔히 쓰이는거임

한혜진이 필요한걸 기안이 잘 짚어줘서 그런지 재밌기도 하고 감탄이 나오기도 했음ㅋㅋ
진짜 자기일에 집중하는모습보면 반한단말 팩트임,,멋짐b
왜케 기안이랑~~~ 달심이랑 잘 어울리냐~??ㅋㅋㅋ 한혜진 기안 둘이 사겨라 짝 사겨라 짝!
달기남매 넘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