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91회 - 마미손 매드클라운 본인 썰, 마술사 최현우 북한 초청 클라스 등

by 뱀선생 2018. 11. 1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91회 - 마미손 매드클라운 본인 썰, 마술사 최현우 북한 초청 클라스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81114 오늘만 모른척 할게요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한무 임형준 매드클라운 최현우 출연.



어디까지 장단 맞춰줘야 할지...마미손이 불쾌하다는 매드클라운


마미손 배기성 슈퍼점프 유튜브 뮤비 조회수 2800만 ㅎㄷㄷ

재주는 마미손이 넘고 돈은 매드클라운이 가로챈다는게 학계의 정설

아진짜 멀쩡하게생겨가지곸ㅋㅋ

이제 지상파 에서도 속아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태현 쟤도 참 힘들게 산다 김구라 또 다른 자앜ㅋㅋㅋㅋㅋㅋ

저작권 다 본인이 받으면섴ㅋㅋㅋ


매드클라운! 오늘 마미손과의 관계를 확실히 풀어주겠다.♨

마미손이 맫씨 랩스타일 카피캣한 게 미안해서 저작권 등록은 매드클라운 이름으로 해놨다는 게 학계의 정설

언제까지 모르는척하면되는건지 말을해달라고...

계속 차태현 쟤도 참 힘들겠데ㅋㅋㅋㅋㅋㅋ

작곡가 분들이 올렸다고 시인했네 ㅋㅋㅋㅋㅋㅋ 소년점프 작사 작곡 매드클라운이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면 알려줄게! 마법사 양성하는 대마법사 최현우★☆


보통 마술쇼 러시아 미녀 파트너의 비밀로 한국 비자 문제 때문에 대부분 결혼한 유부녀 ㅋㅋㅋㅋ

눈맞고 작업하면 큰일난다고 너스레 ㅋㅋㅋㅋ

최현우 진짜 동안이다...40대초반으로알고있는데 진짜 대단하심


남북정상회담 마술쇼 (라디오스타 ver.)


진짜 후뿌뿌뿌 출신 마법사님.... 어떻게하는거여 진짜신기해요ㅋㅋㅋㅋ

그대로 계십시오 라는 말을 젤많이하는듯ㅋㅋㅋㅋㅋ


'마술 한번 하기 참 힘들다..' 프로 방해꾼 구라와 국진


김국진 카드 모른다고 스페이드 문양을 검은 하트 드립 ㅋㅋㅋㅋ

김국진개웃곀ㅋㄱㄱㄱㅋ ㅋㅋㅋㄱㄱㄱcg덕분에 더웃겼어여

ㅋㅋㅋㄱ오늘 여러모로 당황하시는 현우마술사님마술은 언제봐도 재밌고 신기해

까만 하트 ㅋㅋㅋㅋㅋ

인간들 상대하느라 고생입니다 마법사님


☆★통일 기원 특별마술!★☆


역시 훌푸푸프 출신...

후풀푸프 후풀프푸 뭐였지
진짜 마법사의 세계가 실존한던가?
저거 어떻게 한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