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청와대 국민 청원 및 지상파 뉴스까지 올라간 이수역 폭행 사건 대반전

by 뱀선생 2018. 11. 15.
반응형

청와대 국민 청원 및 지상파 뉴스까지 올라간 이수역 폭행 사건 대반전



뭐야 이거.... 결국은 남혐 여혐 대결로 번진 또 하나의 주작 사건인건가.....


저런 사건인데 그렇게 장문의 선동질을 해가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한건가.....


ㅋㅋㅋ 거기 있던 커플 여자는 무슨죄냐 욕만 쳐먹고


와 저런사건인데 그렇게 장문의 선동질을 해가면서 피해자 행세 하고 있던거임? 술먹은상태로 넘어져서 다친거라면서? 그래놓고 뼈가 보일때까지 맞고, 자신들은 무고한데 먼저 메갈이니 뭐니 여혐질당했다 선동한거야? ㅋㅋㅋㅋ 진짜 과학이다 과학이야. 지금 남자들 측은 변호사 선임해서 조사 임할준비하는데 선동한 여자들쪽은 경찰 연락도 안받고 있다면서?


이딴게 청원 30만명인거냐 ㅎㄷㄷ


세모자 사건,버스기사 사건,채선당 사건 등 딱 봤을때 너무 비상식적이고 이럴수가 있나...? 하는 글은 믿고 거름. 자기가 유리한부분 과장, 불리한 부분은 축소해서 글쓰기 때문


얼마전에 태권도학원 유치원교사 자살사건 셀수없이많지


배우 오초희 실검은 또 뭐냐???


메갈들이 선동하는거봐 메갈들이 무서운게이거야 정신병이나다름없는걸 당당하게 말하는거 일배애들은 쪽팔려서 현실에서 대놓고 그런말 안하기라도 하는데 메갈들은 너무당당하니 이사단 나지


머리짧아서 폭행 당한게 아닌데


내가 이해하는 사건 요약 이거 맞냐?

1. 자매들이 옆자리 커플에 한남흉자거리면서 먼저 시비검 

2. 남자들이 말리는데 한남충 어쩌고 남자들에게도 욕설과 카메라로 남성들 몰카 촬영. 

3. 몰카 촬영한 카메라 삭제하려고 옥신각신하는 과정에서 페미자매가 미끄려서 자빠져서 대가리깨짐


ㅋㅋㅋ 폭력은 없었음 폭력이있었음 강냉이나 코뼈 턱뼈가 먼저 나가지 뒷통수가 깨짐??


이슬람화되가는 한국남자들


이수역 사건 해당 술집 직원 or 손님이 찍은것 같은 영상 실제 대화까지 다 떴다. 목격자가 사건 커지니까 인터넷에 풀어버린듯?

이런 말을 현실에서 하는 사람이 있네.....
내 클리가 니 고추보다 더 크다
아 너네 6.9센치지? ㅄ새끼들아. 너네 6.9센치~

새로운 영상 올라왔는데 시비걸던데 엄청시끄럽게 떠들고

역대급 폭로전이네

왜때림? 그래봤자 지손해 감옥이나 쳐가고 ㅋㅋㅋㅋㅋ손먼저 나가는 유사인류는 감옥이 답이지 ㅋㅋㅋㅋ

전후사정 알기전까지 조용해야함

여자폭행하는 놈 쉴드치고싶냐?

선동날조 하더니 이젠 아몰랑 시전하나?


동영상보니까 진짜 왜저러나싶다 사회생활 어케함??


해당 글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익명으로 올라왔다가 삭제돼 실제 당사자가 글을 올린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_-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10469937

https://www.fmkorea.com/best/13871729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