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놀토 나왔다가 세븐틴 노래에 음란마귀 씌인 전소민

by 뱀선생 2018. 11. 1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놀토 나왔다가 세븐틴 노래에 음란마귀 씌인 전소민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32회 20181110 도레미마켓 편.


놀토에 김지석과 드라마 홍보하러 나왔다가 세븐틴 예쁘다 노래 가사 받아쓰기에 음란마귀 전소민 ㅋㅋㅋㅋ

이광수와 함꼐 진짜 예능형 여배우 ㅋㅋㅋㅋ


유백의 커플의 살벌한 받쓰판! 전소민 뇌썩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나오면 믿고본닼ㅋㅋㅋㅋ진짜오늘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에 뇌썩 이 뭐냐고 뭐라할려다가 영상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썩었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 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한 런닝맨살린게 전소민임

런닝맨 시청률 한자릿수에서 두자리로 올린게 정소민임


동엽신도 모르는...


물과 코가 그거와 그거라고 생각했나 뭐지?


너의 계곡물을 마셨더니 내 코끼리 코가 커졌다.

저정도면 일생가 수준인데?

???어디까지 보는거지

물을 마셨는데 코가 왜 커져 ㅋㅋㅋㅋ

동엽신 이걸 살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깊게생각한거같은데 나도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

전소민도 진짜 4차원같음

편집되고 전소민만 이상한애 될수도 있었는데 신동엽이 덧붙여서 살렸네 ㅋㅋㅋㅋ

코가 크면 거기가 크다는 속설이 있는데
어느 특정한 물만 마시고 코가 커지면서 동시에 거기크기도 커졌다 그런건가?

출처 : https://www.fmkorea.com/138636815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