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가상 유튜버 이재용 콘텐츠 신라호텔 먹튀하기 뿌링클후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1. 13.
반응형

유머 - 가상 유튜버 이재용 콘텐츠 신라호텔 먹튀하기 뿌링클후기 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만약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유튜버를 한다면 대박난다는 콘텐츠.


100억 쇼핑 인수할 회사를 골라보자


서민체험 라면 먹방


회사 몰래 아이폰X 구매 후 사용 후기


평양에서 김정은 마주친 썰


동생 몰래 신라호텔 계산 안하고 튀어보기 


1000만 구독 감사 이벤트 20명 추첨 페라리 드려요!


구치소 후기


삼성 악플을 읽어보아요!


뿌링클 후기 우리집 별5개 쉐프 요리보다 맛있는 치킨이 있다?!!



이부진 여동생 몰래 신라호텔 튀기 개웃기네 ㅋㅋㅋ

부진이네 집 벨튀하기

근데 존나 잼겠다 존재가 컨테츠야 말 진짜 잘할듯 뭐만 해도 컨텐츠네


아이디어가 재밌네 

그래도 mb가 최고임 컨텐츠가 무궁무진

예전에 해봐서 아는데 ~

모든 분야 가능

먹방은 이미 신계 ㅋㅋㅋ


폰트 뭐냐


이재용이면 주식으로 하루에 1억벌기 컨텐츠 해도될듯
조단위로 재산가지고있는사람인데 1시간에 1억벌기 이런걸로해야할듯 ㅋㅋ

노트9 개봉기

아빠 방송출연시키면 별풍 하루 10만개 가능

걍 버스타기만해도 1000만찍겠다

옥탑방 1달 살기 컨텐츠하면 오질듯

박근혜 전설의 웃음참기 후일담 올리면 조회수 10억이다

청문회 때 웃음참기 후기 썰.

이거 하나면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ㅋㅋㅋ


립밤 리뷰부터 해야지


푸슝푸슝 안녕하세요 재용tv입니다

저정도면 삼성 부도나도 방송으로 한달 1억 찍겠네 ㅡㅡ


우리나라 한국 재벌 갑부들중에 똘기있는애가 한명나올법도한데.


솔직히 갤럭시 신작 언박싱 개봉기만 해줘도 광고 잘될거같은데

유투브 구독 1억찍어도 유투브 수익이 본인 수익 못따라가는 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니아 조지고 아버지한테 털린 썰

아버지 차고 가서 인증샷 남기기

근데 삼성에 마케팅하는 방향이면 제품 나올때마다 언박싱하면 효과 클텐데 ㅋㅋㅋㅋ


오늘의 게스트 호텔신라 이부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833667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