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도니의 트와이스 쯔위 놀리기 ㅋ 아이돌룸 하바나 코리아

by 뱀선생 2018. 11. 13.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도니의 트와이스 쯔위 놀리기 ㅋ 아이돌룸 하바나 코리아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룸 26회 20181106 트와이스 편.


정형돈 쯔위 몰이에 우쭈쭈 우쭈쭈 첫 오디오 발생 ㅋㅋㅋㅋ


아이돌룸 트와이스 편 제5회 하바나 코리아 다시보기 풀버전 영상



도니만큼 아이돌 조교하는 엠씨가 없긴하지


2006년 어색뚱보에서 어느새 인싸뚱보로...


아이돌룸 외주제작진 교체 문제로 처음부터 제작하던 외주제작진과 도니코니MC들이 모조리 JTBC로 이전

외주제작진을 내부 인원으로 갈아치우고 mc만 남기려고 했는데 형돈이형이랑 대준이형 둘 다 반발하고 나와버림 그리고 그 제작진 그대로 jtbc가서 아이돌룸이란 프로그램 시작함 사실상 이름만 다르다고 생각하면 됨

mbc 주간아이돌은 다른사람들이 진행중


돈희콘희가 아이돌 재미 뽑아내는 수준은 거의 수타장인 면빨 뽑아내는거랑 동일한 수준 ㅋㅋ


정형돈이 진짜 애들 놀려먹는 맛으로 봄 ㅋㅋ

저러고 쯔위 결국 두번 시킴 ㅋㅋㅋㅋㅋ


방송 짬밥이 엄청나니까 

쯔위가 멘트도 안치고 꽃병풍만 치고 있는게 보이니 저렇게 들이대서 오디오 집어넣고 분량 뽑아주는거지 

오죽하면 자막에도 첫 오디오 발생 이런 말을 쓸까 ㅋㅋㅋㅋ


쯔위 챙겨주는거 봐라 ㅋㅋ


미나가 제일 잘한 것 같은데


쯔위 귀여웤ㅋㅋㅋㅋㅋ


역시 모바나 1등 솔직히 타이틀 걸리면 모모 못이긴다고 봐야ㅋㅋ


지효는 나올때마다 잘한다 역시 jyp우등생ㅎㅎ


채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사나 오사카 유혹 하바나 ㅋㅋㅋㅋ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8782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