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누가 어른인지 모르겠는 윤후 윤민수 카톡 대화 근황 ㅋㅋㅋ

by 뱀선생 2018. 11. 12.
반응형

유머 - 누가 어른인지 모르겠는 윤후 윤민수 카톡 대화 근황 ㅋㅋㅋ



일만하다 늙어가는 슬픈 윤민수 ㅋㅋㅋ



윤후가 얼마나 사랑받는지 이 카톡만 봐도 알 수 있네


..대신 ㆍㆍ 이거 나만 거슬리나ㅋㅋㅋ

누가봐도 왼쪽이 아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기호는 내폰에서 찾기도 힘들다
나이많은 아저씨들 띄어쓰기못하면 저렇게 점찍던데

윤민수 띄어쓰기 알려주라 윤후야

술 좀 그만

딱 봐도 화목한 가정이네. 윤후는 바르게 클듯 싶다
8살 때 두살 형인 민국이한테 집 양보한것만 봐도 이미 바르게 컸음ㅋㅋ

민ㆍ수ㆍ형 ㆍ이ㆍ거ㆍ왜ㆍ하ㆍ는ㆍ거ㆍ야ㆍㆍㆍ
그 심정으로 노래 하나만 내주세요 ㅠㅠ

모••든••걸 다•• 주니까 떠난다는 그•• 여자••

아버지랑 저렇게 톡을 많이하다니

근데 저렇게 친구같이 지내면 사춘기 들어서 반항 심해질 줄알았는데 선지키는 선에서 만 한다면 
진짜 좋은 부자지간되더라

ㅋㅋㅋㅋ 아어가 할때 윤후 먹는 거보면 나도 배고파지고 그랬는데

감정선 이어갈라고 아들한테까지 저렇게 하는거구나 프로는 프로네

그와중에 엄마걱정하네 후 진짜 천사다

윤후 몇살임?
06년생 12살. 아직 초딩이네 ㅋㅋ

미워도··다시한··번만
너••다시••돌아••와주라••

띄어쓰기 안하는거 보니까 피쳐폰에 너무 익숙해져있네 ㅋㅋㅋㅋㅋㅋ 옛날에 글자수 제한 있어서 그냥 다 붙여썼었는데 ㅋㅋ

프사 사륜안인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810040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