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평범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트와이스 사나 우리집 같은데가 또 있는거 아닐까? ㅋ

by 뱀선생 2018. 11. 6.
반응형

유머 - 평범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트와이스 사나 우리집 같은데가 또 있는거 아닐까? ㅋ



ㅋㅋㅋㅋ 남편의 최후의 탈압박 시도

우리 집 같은데가 또 있는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앙 아재 웃기네 우리집 같은데가 또 있는거 아닐까?

ㅋㅋㅋㅋ 아내도 웃기네 와타시와 사나데스 ㅋㅋㅋㅋ

6살아들: (또 시작이네..)

개웃기네 ㅋㅋㅋㅋ 행복해 보여서 좋네요

난 와이프보는 앞에서 조유리 투표했는데 ㅋㅋㅋ

어둠의기운ㅋㅋㅋㅋㅋ


사나 구미호설ㅋㅋㅋㅋ

탈압박 보니 엠팍 레전드글 탈압박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동생한테 야동 걸리고 나서 "니가 받았냐 ?" 라고 씨알도 안먹히는 탈압박 시도함ㅋㅋㅋㅋ

이거 아빠가 6살자리 아들로 '준수가 받았나' 탈압박 시도하는거도 있지 않냐 ㅋㅋㅋ

의무방어전 패배;


결혼하면 저런걸로도 고통받는겁니까 형님들?

와타시와 사나데스 했을 때 애들 빨리 재워서 의무 방어전 갔어야지..ㅉㅉ

사실 우리집입니다

와타시와 사나데스ㅋㅋㅋㅋㅋ 와이프분도 보통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존나유쾌하네
난 무서운데 ㄷㄷ 와이프가


셋째 각 ㅋㅋㅋㅋㅋㅋ


와타시아 사나데스 뜻이 뭐임?
여기서 이해가 안감
저는 사나입니다 라는 뜻임
그럼 전 애니보러 이만

마지막 카톡은 33분만에 놓은 장고의 한수네 ㅋㅋ 우같또ㅋㅋㅋㅋㅋ

이건 내 팁인데 좋아할수록 화내면 됨..
길가다가 짧은치마 입은 여자가 있다 그럼 어설프게 눈돌리지 말고 당당하게 보면서 "에휴..요즘 세상이 어떻게 되려고ㅉㅉ..." 하면서 말하면 당당하게 볼수있음

유부남은 아이돌팬하기힘들겠네

명언이네 
자나깨나 사나조심
라임도 맞고

어휴 맨시티 바카리 사냐 라고 해야지 ;;

남편분이 아직 탈압박 스킬이 부족하네
좋아하는 연애인이 없을수는 없지만 보통 와이프 한테 그걸 공개할때는 최대한 와이프랑 이미지 비슷한 연애인으로
알려줘야 좋아하는거야
우리와이프는 좀 순딩순딩한 상이라 보통 그런 여자 연애인 좋아한다고 말하고 왜 좋냐고 물어보면 너랑 닮은 거 같아서
라고 답변까지 준비 해놔야 함.
참고로 내 이상형은 사나 같은 고양이 상임

아내분도 유머네 ㅋㅋㅋㅋ저기서 와따시와 사나데스 ㅋㅋㅋ

사나방어전 한두명이 아닌가보네 ㅋㅋㅋ친구도 여친한테 사나 좋다고했다가 ㅋㅋ여친이 매일 사나가 그리 좋냐 묻는다던데 친구는 그럼 니가 제일 예쁘지 한다고 ㅋㅋㅋ

여친이 연예인 누구좋아하냐고물어보면 진짜 연예인 안좋아한다고 말하는게 최선인데 굳이 말해야하는 상황이면 최대한 여친이랑 비슷한 스타일의 연예인 말해야함 근데 비슷하면서도 못생기면 안되고 좀 예쁜데 어떻게 어거지로 여친이랑 비슷한 스타일의 연예인이어야함. 
말하는 연예인이 예쁜데 여자친구랑 다른스타일일경우 --> 나랑 너무다른데 날 왜좋아해? 
말하는 연예인이 여자친구랑 닮긴햇는데 안이쁠경우 --> 대꾸도 안함 그날 계속 틱틱거림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687055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