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선생] 런닝맨 424회 - 할로윈 파티, 유재석 김종국 가슴 뽀뽀, 천재 하로로 작전 등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24회 20181104 위험한 초대 할로윈 파티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서영희 손나은 안효섭 출연.



순수한 매력 폭발하는 안효섭 ‘예능 신생아’


안효섭은 예능 첫 출연에 순수한 매력을 선보이는 모습을 보인다. 긴장한 안효섭은 계속 땀을 흘리고, 소속사에서 계속 웃으라는 지시를 받고 계속 웃는다.

대세 연하남 안효섭....엄 잘생기고 키도 엄청크고 비율좋고....차세대 한류스타가자!!!

회사에서 웃으라고 해서 웃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유느 파국아저씨분장ㅋㅋㅋㅋㅋ이광수보고 회비내라고ㅋㅋㅋ

효섭쓰... jyp 유망주 안폴이었던때가 엊그제같은데 이제 런닝맨도 나오고....... 감회가 남다르다...

찬이학생!!!!!!! 안효섭 키 187cm

안효섭 곽시양이랑 같은 원오원 멤버였구나


손나은, 모두가 인정하는 완벽 재현 ‘가시나 댄스’


손나은은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선미의 가시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미션 성공에 큰 역할을 한다.

손나은 손나 이쁘네

방탄 춤은 나은이 에이핑크 팬미팅때 멤버들 다 췄었고 런닝맨 멤버들도 해외 팬미팅때 췄던거네요 ㅎㅎㅎ

오늘 런닝맨 존나재미있어와 반전이었어손나은이 귀신잡았네

손나은 하바나 뒷태 댄스


유재석, 김종국 가슴에 사과하는 법 ‘뽀뽀’


유재석은 김종국 가슴을 터치한다. 이에 김종국은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미안한 유재석은 김종국 가슴에 뽀뽀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사과하는거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유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뽀뽀를 왜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갈수록 귀여워져ㅋㅋㅋ

왕코가 살렸네 먼저 제안하네 가슴에 사과하라고 ㅋㅋㅋ

종국이형 왜 자꾸 예능에서 정색하는거야좋아하는데 자제좀
김종국이랑 유재석 케미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 케미 자주 보여줬으면ㅠㅠ

전소민, 해풍 맞고 일한 섬소녀 얼굴 ‘완전 메소드’

하하는 유난히 붉은 전소민의 얼굴을 보며 "소민아, 낮술 먹은 거야?"라고 놀린다. 이광수 역시 "완전 메소드"라며 전소민을 놀리기 시작한다.

유느 눈 피하는거 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소민은 비타민임 ㅋㅋㅋ 웃는것도 상큼ㅋㅋㅋ 보기좋네 ㅋㅋㅋ

겨우 몇분짜리 오프닝 찍으려고 런닝맨 맴버들 분장한거 진짜 존경한다 ㅋㅋㅋ

전소민, 무작정 도망가는 벌칙 파괴자 “진짜가 나타났다”


벌칙을 받기 싫었던 전소민은 갑자기 무작정 도망을 친다. 그 장면을 본 이광수는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저런 생각을ㅋㅋㅋㅋㅋ이와중에 다시 와서 벌칙 받는게 더 귀엽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이 인증했어 ㅋㅋㅋㅋ

이런 돌발상황 만드는게 전소민의 큰 장점이지ㅋㅋ정철민PD때가 그립다..이런거 잘 살려줬었는데

가자 효섭아 하는거 뭔가 좋다ㅋㅋㅋㅋ 순순히 따라오는 거 커엽

하하, 안효섭 긴장하게 만드는 셀카 작전 ‘천재 하로로’

하하는 귀신으로 의심되는 안효섭에게 다가가 자신만의 작전을 펼친다. 안효섭은 자신을 쫓아오는 하하의 모습에 도망을 가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하형이 진짜 런닝맨에 있어야 하는 이유다 전략을 진짜 잘짜네

오늘 진짜 하하가 다함 심리전 진짜 잘하는듯

하하형 오늘 명탐정코난이었음... 추리력 대박이더라...

역시 경력은 속일 수가 없네~ㅋㅋㅋㅋ

하하 원래 이런거 할때 잘 들키지도 않잖아 평소에도 전략 잘 짠다는거 많이 느꼈음 똑똑해 ...

기발한작전이여... 오늘 이때부터 범상치않았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