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bbc 뉴스 속보 EPL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리콥터 추락 ㄷㄷㄷ

by 뱀선생 2018. 10. 28.
반응형

bbc 뉴스 속보 EPL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구단주 헬리콥터 추락 ㄷㄷㄷ


2018년 10월 28일 레스터시티의 구단주 Vichai Srivaddhanaprabha 소유의 헬리콥터가 추락했다.

헬리콥터에 누가 탑승해 있었는지는 아직 분명치 않다.


Rob Dorsett(스카이스포츠 리포터): 

"오후 여덟시 반 목격자들이 구단주 소유의 헬리콥터가 피치 위에서 이륙한 후 얼마 있지않아 통제를 잃고 추락하는 것을 봤다고 한다. "

"헬리콥터는 통제 불가능한 상태로 보였으며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몇백 미터 떨어져 있는 주차장에 추락했다."


사고는 웨스트 햄과의 1대1 무승부 경기가 끝난 후에 일어났다.


구단주 Vichai는 매번 경기가 끝난 후 헬리콥터에 탑승하여 경기장을 떠난다.

킹 파워를 소유한 이 태국의 사업가는 2010년에 레스터를 인수하였다.

그의 소유권 아래에서 레스터는 15/16시즌 PL우승을 획득하였다.


[BBC 속보] 레스터 구단주의 헬리콥터가 추락함

레스터 시티 구단주의 헬리콥터는 경기가 끝난 직후, 클럽의 바깥 지대에 있는 주차장에 추락했다.


당시 Vichai Srivaddhanaprabha (구단주) 가 헬기 안에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번역자 주 - 디마르지오 기자에 의하면 헬리콥터 안에 구단주가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Leicester owner Vichai Srivaddhanaprabha was inside the helicopter - witnesses saw him before leaving the stadium #LCFC)


보고에 따르면 화재가 진압되고 있음에도 지상 주차장 위의 커다란 불이 보였다고 한다.



(Vichai Srivaddhanaprabha (태국 출신)는 2010년에 클럽을 매입했다)


스카이 스포츠 기자 롭 도셋(Rob Dorsett)은 "매 경기가 끝나고 그랬던 것처럼 헬기가 경기장 그라운드에서 이륙했다"고 전했다.

그는 "몇 초 후에 헬기가 통제력을 상실하고 그 곳으로부터 몇 백 미터 떨어진 주차장으로 추락했다"고 말했다.


한 목격자는 "꼬리 프로펠러가 회전 작동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말했다.


당시 프리랜서 사진 작가 라이언 브라운 (Ryan Brown)은 경기를 취재하고 있었고 

헬리콥터가 추락하기 전, 킹 파워 스타디움을 떠나는 것을 보았다.


그는 5 Live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문자 그대로 엔진이 멈췄고,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살짝 윙윙거리는 소리가 났다."

"갑자기 조용해진 뒤, 날개가 회전하기 시작했고 그 뒤에 폭발이 일어났다."

그가 현장으로 달려갔을 때, "큰 불덩어리가 있었다"고 말했고 헬리콥터는 경기장 옆에 있는 산업공원에 추락한 것처럼 보였다.


[미러] 추락한 헬기에 레스터 구단주 탔다고 함

Precipita elicottero proprietario club

#Srivaddhanaprabha confermato sul velivolo

A bordo anche la figlia e due piloti


구단주와 그의 딸, 2명의 조종사가 탑승해있던 것으로 확인 (스카이스포츠)


- 오후 8:30 이륙 (이륙 장면이 동영상으로 찍힘)


- 이륙 후 몇십 초만에 수백미터밖에 떨어지지 않은 경기장 주차장에 추락. 이후 화염에 휩싸임. 구조대는 사고 2분 만에 도착함.

- 주변 사람들의 목격담으로는 헬기가 조종 불가능 상태였다고 함. 주위 사람들은 헬기 추락할 때 정신없이 뛰었다고. 폭발음을 들은 사람도 존재.

- 부회장인 아들은 이번 경기 불참.

- 슈마이켈이 우는 장면이 서포터들에 의해 목격.

- 평소 회장은 경기 날마다 경기장에 헬기로 이착륙을 했다고 함.

- 아직 구조 관련 공식적인 소스는 x

- 레스터 시티 성명: 구조 작업 돕고 있고 소식 나오는대로 발표하겠음.

- 회장이 헬기에 탑승했다고 함. (ESPN 기자 트윗, BBC 라이브 피드에 올라옴)

추가) 앰뷸런스가 플래시 라이트 키지 않고 사고 현장을 빠져나감.

컨펌) 
- 스포팅 디렉터와 부회장인 아들은 헬기에 탑승하지 않았음.

ㅎㄷㄷ 이게 뭔일이야
당연히 사망일듯....
그럼 레스터시티는 어떻게 되는거지???
웨스트햄과 극적 동점골로 기분 좋게 돌아갔을것 같은데 참사네...

출처 : https://www.bbc.com/news/uk-england-leicestershire-46006470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leicester-city-helicopter-crash-live-13492168
https://www.fmkorea.com/1349928185

https://www.fmkorea.com/1349943647

https://www.fmkorea.com/13499444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