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65회 - 아이폰 자가 수리하는 충재씨와 남동생 경재씨 ㅋ

by 뱀선생 2018. 10. 27.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65회 - 아이폰 자가 수리하는 충재씨와 남동생 경재씨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65회 20181026


미드 위기의 주부들 즐겨보는 이유가 에바롱고리아 배우가 너무 예뻐서 ㅋㅋㅋㅋ

이상형이 키 큰 모델 같은 여자 키 크고 멋있는 사람 좋아한다나? ㅋㅋㅋㅋㅋ

기안84 이상형은 키 작고 귀여운 스타일

박충재 맨시티 팬인가? 미역국 끓여먹으면서 하이라이트 챙겨보네 ㅋㅋㅋㅋ



어.. 대박.. 치열하게 사는 나래 비주얼에 놀란 충재


나래요즘 폼미침ㅋㄱㄱ대상가는 지름길로 폭주중

이시언 작명 찰떡같이 했다곸ㅋㅋㅋㅋ바르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만봐도웃김


스파이더맨(?) 충재씨의 아침 메뉴는 미역국입니다


충재는 잘생겼는데 양아치같지않고 자기일 사랑하고 말도 이쁘게하고 그래서 좋은데 요리도 잘하네

저렇게 생겼는데 허세없는 남자 드문데..

말하는게 느긋하고 뭔가 따뜻한 느낌이댜♡

충재씨 라는 대명사가 참 찰떡같다ㅎㅎ

충재씨.. 말 안해도 돼요...그냥 나와만 줘요...얼굴만 봐도 재밌어ㅠㅠㅠㅠㅠ


총검술? 조교 출신 충재씨도 가뿐히 제압하는 나래 바르뎀


충재씨는 완벽하게 하는데 나래언니 하는 폼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재씨 절도 있게 총검술 마저 소화해버리면 정말,,,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기안 하는거 왤케 웃기냐ㅋㅌㅊㅋㅋㅋㅋㅋ

혜진이누나 존예다


충재씨 친동생 경재씨 등장..☆ 나래는 벌써 족보 파악 완료


와진짜 이기적인 유전자다 하지만 이기적이여서 감사합니다 제눈 오늘도 호강했네요ㄱ너무 잘생겼잖아 둘다

충재 잔소리하는거 너무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