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쌈디 인스타에 올라온 친구 기안84가 그린 한혜진 전현무 그리고 새앨범

by 뱀선생 2018. 10. 25.
반응형

쌈디 인스타에 올라온 기안84가 그린 한혜진 전현무 그리고 새앨범


사이먼도미믹 쌈디 새 앨범은 나혼자산다 기안84와 콜라보 해서 새 앨범 노래 홍보 하는듯 ㅋㅋㅋㅋㅋ


일기석 정해라


저정도면 한혜진 측에서 고소가능합니까?

본인은 멀쩡하게 그리고 나머지들은 왜 저렇게 그리냐ㅋㅋㅋㅋㅋ

방송 에피소드 그리려는 큰그림 저런걸로 잡담하면 방송시간 1 2분은 금방 나올듯

첫 짤에 중간에 이마 깐 남자는 이시언임? ㅋㅋㅋㅋ

실시간1위 욕 때문인가? 인스타 라이브사건

쌈디 결정장애 컷 웃기네 치킨 한마리 먹는거 고르는데 2시간 ㅋㅋㅋㅋ


사람얼굴 요괴화 시키는거 탑이다 진짜ㅋㅋㅋ


이말년의 향기가 나네 ㅋㅋㅋ


기안이랑 쌈디랑 잘 맞나보네 바로 친해지고ㅋㅋ

기안 84가 그림만 그려주고
사이먼 도미닉 X 패로 먼치 Ep일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448014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