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추운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K팝스타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풀영상

by 뱀선생 2018. 10. 24.
반응형

[뱀선생] 추운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K팝스타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풀영상


춥고 쌀쌀한 계절이 오면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다가 한번씩 다시 찾아 보는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라이브 영상 ㅋ

원곡은 김조한 작사 최은화 작곡 윤일상





SBS [K팝스타4] - 랭킹오디션,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2014. 12. 8.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K팝스타 시즌4 예선전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라이브 풀버전 영상


이게 진짜 대박이었지... 피아노치면서 부르고 소울넘치게 부르고 온갖 특이한 개성 뽐내는 사이에서 정석대로 발라드불러서 그것도 저 유명하고 흔한노래를 불러서 한번에 음원차트까지 오르고

Yg안가고 안테나간건 탁월한 선택입니다.

음색 ㄹㅇ깡패 2018년에도 보는사람?

오디션에서 일반인이 생방무대도 아닌 예선무대에서 부른곡이 노래방 차트에 올라가는건 진짜 말이 안되는거...

K-pop 레전드다 10월에 보는사람..진짜 이건 레전드라 계속봐..

진짜 소름이 뭔지 알아요? 정승환이야 이제 음원내면 무조건 10위권에 드는 가수가 됐지만, 저기 뒤에 살짝살짝 보였던, 정작 우승자는 아직 앨범도 못내고 있음.이게 뭐야 대체

저때 케이팝스타는 다들 어설프게 팝을 따라하거나 기교파들 투성이었는데 돌직구발라드로 조져버림 ㄷㄷ

진짜 김조한 저리가라급임 그냥 자기노래로 만들어버렸어..

저런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들을 그냥 몰입하게 만들수 있게 한것부터 일반인 급은 절대 아니란게 느껴지네.뭔가 이미 점찍어 놓은 느낌

관점포인트

1.정승환

2.박진영 표정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없다..ㄷㄷ


고독하다 할때 진짜 고독함이 느껴진다..


정승환 너무 잘돼서 좋아요

박진영 딱맞아..아무도 생각안난다...이뻔한 발라드를.

자기색깔 뚜렷히 꼭 필요한 보이스..정승환 넘 좋아


박진영이 고개 흔들면서 실눈뜨면 붙은거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