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중국판 비정상회담 공자는 한국사람이냐 중국사람이냐???

by 뱀선생 2018. 10. 20.
반응형

유머 - 중국판 비정상회담 공자는 한국사람이냐 중국사람이냐???



중국판 비정상회담 세계청년설

중국인들사이에서 알려져있다는 루머 한국인들은 공자 맹자가 한국 사람인줄 안다???


다른나라판 비정상회담도 재밋겠넹.


걍 다 가져가고 제사 니네가 좀 지내라

그래서 중국에 공자나 유교관련된 자료는 남아있냐 ㅋㅋㅋㅋㅋㅋ

진시황때 다탄거 아님?? 그래서 도가쪽으로 흐른거 아닌가??

그걸 한나라 때 복원시켰는데 홍위병이 죄다 끔살

저런거야 서로 오해하고 있는부분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는거니 화날거나 있나? 근데 굴원이 누군지 아는 한국사람이 있을까?

정작 공자 직계자손은 중국 싫어한다면서

문화대혁명때 여태까지 내려온 풍습, 문화, 역사, 문화재 등등 다 깨부셔먹음ㅋㅋㅋㅋ 

저거 포멧 중국이 JTBC에서 정식으로 사간거임

한국에 공자가 한국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빡대가리가 있긴할려나.. 

공자가 한국사람이다는 어느 중국 우익에서 미는 건지 몇년 전 다큐에도 나오더만

불과 몇십년전에도 분서갱유같은짓 한 새끼들이 전통타령 오지게하네 ㅋㅋㅋㅋㅋ

굴원이 누구여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335016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