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소진 이모 레전드 샤샤샤 2탄 방탄 신곡 팬클럽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14.
반응형

유머 - 소진 이모 레전드 샤샤샤 2탄 방탄 신곡 팬클럽 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28회 20181013

혜리 도와주러 게스트로 걸스데이 소진 유라 출연.

나머지 멤버 민아는 드라마 찍고 있어서 못 나왔다고 함.


샤샤샤 이후 소진 레전드 2탄 나왔음

방탄소년단 페이크러브 모르는데 아는척하다가 팬클럽 받아쓰기 ㅋㅋㅋㅋㅋ

신동엽도 방송 잘 풀려서 즐거운듯 그냥 걸스데이 전체 고정가자고 ㅋㅋㅋ

문세윤 스윙스 싱크로율 소름 돋음..;;

아무생각없이 영상보다가 김동현 보고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

라랑 혤은 톰과제리같음 티격태격ㅋ

유라 소진 앞에서는 혜리가 얌전. 얘도 글씨는 얌전 자막 ㅋ



BTS의 신곡 팬클럽? 샤샤샤 이후 소진 레전드 탄생



소진, 문스윙스 핵무시! 어우 자존심상해



유라의 빠른 수긍ㅇㅇ 혜리가 세 명이야!!!


뭐야 유라 놀토 본 적 없네!! 혜리가 달라보여+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