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임스 건 마블 하차 이후 DC 수어사이드 스쿼드 2 결정, 가오갤 바티스타도 이적???


소아성애논란으로 디즈니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감독에서 짤린 제임스 건.


워낙 가오갤 평가가 좋아서 그런지 바로 DC에서 납치한듯? ㅋㅋㅋㅋ


신드롬 급으로 전세계 히트한 할리퀸 마고로비의 후속작 영화 각본은 확정이고 감독까지 맡으려나


가오갤 1편은 원작 알못이라 누군지 하나도 몰랐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음.

마블 전체에서도 최상위권에 드는 평가


DC 정신차린건가 2018년 12월 곧 개봉할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은 제임스완이던데

제임스건 수어사이드스쿼드2 감독한다면 무조건 본다.

(이름이 비슷하네? ㅋㅋㅋㅋ)



더랩이 3명의 내부자들을 통해 독점 입수한 소식으로

제임스 건이 현재 '수어사이드 스쿼드2' 각본을 맡기 위해 

워너와 협상을 벌이고 있으며 감독직까지도 고려되고 있다고 합니다.


추가: 헐리웃 리포터에 따르면 각본 계약은 이미 성사되었으며 아직 감독 계약은 이뤄지지 않은 상태.

진행중인 협상의 결과에 따라 연출까지 맡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추가2: 제임스 건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2' 각본 계약은 이미 완료가 된 상태라고 워너 브라더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제임스 건은 현재 '수어사이드 스쿼드 2' 각본을 작업중에 있다고 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2'는 게빈 오코너에 의해 초기 각본이 쓰여졌고 

연출까지 맡기로 되어 있었지만 그는 현재 이 프로젝트에서 떠난 것으로 보입니다. 

(개빈 오코너 감독의 전작 필모 어카운턴트 더프린스 브라더스 제인갓어건 워리어 등등)


추가3: 게빈 오코너가 계획했던 '수어사이드 스쿼드2'의 스토리는 

'버즈 오브 프레이' 스토리와 거의 비슷했기 때문에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새롭게 계획 중인 할리퀸 블랙카나리 헌트리스 DC 여성 슈퍼히어로 팀 영화로 알고 있음)


추가4: 이러한 이유로 게빈 오코너는 여러 각본가들과 함께 수정작업에 들어가려 했지만

워너 브라더스는 제임스 건에 대한 확신을 갖고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추가5: 헐리웃 리포터 기자 Borys Kit에 따르면 제임스 건의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속편이라기 보다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배역을 전부 다시 캐스팅 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닌지는 아직 불명확하다고.



이에 대해 바티스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함께하고 싶은 의사를 밝혔습니다.


"나는 어디에 싸인하면 되는가!"


데이브 바티스타 3년간 배역 못 따고 있을때 가오갤 드렉스 역활 따내고 엄청 좋아했다고 하던데 

가오갤 시리즈를 버리고 의리로 가는건가 ㅋㅋㅋㅋㅋ

DC랑 마블 동시에 출연이 가능한가???


근데 감독이 원하긴 함??? ㅋㅋㅋㅋㅋ


저쯤되면 제임스 건도 부담스럽지 않을까


소올직히 이렇게 되면 DC흥할듯 물맨=>자살특공대2 연속흥행으로 비평.흥행2마리 토끼 촥촥


드렉스에 대한 애정보다 제임스 건에 대한 신뢰가 더 큰듯. 배우로서도 디즈니한테 충성충성하는게 더 큰돈을 벌텐데


오!... 베인하면 딱일거 같은데??


알고보면 드랙스 어벤져스4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완전히 죽나?


베인도 좋고 킬러크록이 넘 작은데 바꿔주면 안되나 ㅎㅎ


제임스 감독 그린랜턴 만들어줘요! ! 플래시도 좋고


진짜 고맙긴 고마운가 보네 ㅋㅋㅋ


DC: 디즈니가 버린 흙 묻은 산삼.. 저희가 잘 씻어서 잘 먹고 몸보신 하겠습니다...땡큐 디즈니.


제임스건 때문에 난리났었는데 마블 우주쪽 총책임자 하려던 찰나에 해임됐는데 ㅋ


1이 너무 똥이라 그냥 리붓으로 가면 좋겠다


조커를 너무 사랑꾼 캐릭터로 만들었음


제임스 건은 수스쿼에 매우 잘어울릴듯 감독 전적땜에 범죄자 팀에 매우 잘 어울리겠군


각본가로써 참여하는게 확실한거면 MCU/DCEU 둘 다 각본가로 참여하는건 최초인가요? 감독으론 짤렸어도 가오갤 3도 제임스 건 각본 쓰는걸로 알고 있는대

조스 웨던이라는 선행 사례는 있죠. 뭐 굉장히 애매한 케이스긴 한데...


솔직히...캐릭터는 이전 영화보다 훨씬 잘 살릴거 같음...


출처 : https://www.thewrap.com/james-gunn-suicide-squad-2-for-dc/

https://twitter.com/DaveBautista/status/1049764974812430337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51328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