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이돌룸 위키미키 편 - 신곡 크러쉬, 최유정 방탄 김도연 뚜두뚜두 커버댄스

by 뱀선생 2018. 10. 10.
반응형

[뱀선생] 아이돌룸 위키미키 편 - 신곡 크러쉬, 최유정 방탄 김도연 뚜두뚜두 커버댄스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룸 22회 20181009

이번주 아이돌룸 게스트로 위키미키 지수연, 김도연, 루아, 루시, 세이, 최유정, 리나, 엘리 출연. 



위키미키 입사 스토리 & 댄스 프로필♬


연기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연이 치어리딩하는거 보면 캐스팅 안 당할수가 없다......... 존예보스ㅠㅠㅠㅠㅠㅠ


위키미키 틴크러쉬&러블리 신곡 'Crush' 나노댄스♪



위키미키 도연의 전용 팔걸이 유정?!



위키미키 릴레이 커버댄스 ★댄스 춰줍쇼★


역시 파워풀함은 유정이지ㅎㅎ 넘멋져ㅋㅋ

최유정 역시 대박이다 진짜 커버댄스 장인

도연이 사이렌 진짜 치명적임ㅠㅠㅠㅠ유정이는 뭐 말이 필요없네


위키미키, 누웠다 하면 쏟아지는 창작안무(=아무 춤)


김도연 잔망보소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그와중에 기럭지ㄷㄷ

아 김도연 너무 예쁜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ㅋㅋㅋㅋㅋ

장김도연 뚜두뚜두 코믹 댄스 실화냐 ㅋㅋㅋ 걸그룹 전신에서 나오기 힘든 안무와 표정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