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현실 GTA 하는 흑형 클라스, 경찰 블랙박스 영상 움짤 ㅎㄷㄷ


테이저건 맞고 제압되는 듯 싶었으나..


차에 있는 권총을 꺼내서 경찰을 사격한 후...


유유히 현장을 떠나는 흑형....


ㅎㄷㄷ 경찰 둘이서 테이저건까지 쏘면서 범죄자? 용의자인 흑형을 제압하려고 하는데
그걸 파워 힘으로 풀고 자기 차까지 돌아가서 권총으로 반격 후 유유히 도주 ㅎㄷㄷ;;;
영화 게임 급 블랙박스 영상이네 



으 경찰들 죽었나
 ㄴㄴ 영상보면 쓰러진분 차밑으로 발쏠려다가 가드레일 뒤로 숨어서 쏨 차안에있던 분도 지원사격해줘서 뒷유리창 날라감
살았음 한명은 총알 4발 맞고도 살아남
4발을 맞고 살았다는 거에 놀랐고 그 긴박한 상황 속에 흑형이 4발을 다 맞췄다는 거에 두 번 놀람

경찰둘이서 테이저건끼고 저 한놈을 왜못잡냐
블랙박스 경찰차 같은데
생각보다 온힘으로 저항하는 사람 제압하는게 힘들거같음
블랙박스 경찰차고, 테이저건으로 제압이 안되면 무장 상태인거 확인하고 바로 사격해서 제압해야 되는데 흑인이라서 총맞아 죽었다느니 뭐니 뉴스로 생 난리를 쳐대니까 망설이다가 저렇게 된듯.

다시한번 헬조선이 총기합법이 아닌걸 다행으로여긴다

어렸을 때 막연히 외국 생활을 흠모했었는데
우연히 베트남 참전군인이 경찰 쏜 영상 보고 그런 생각 싹 사라짐

흑인들 피지컬 때문에 진짜 경찰들 무섭기는 할듯

무슨 고릴라냐 테이저건 맞고 멀쩡하네
테이저건을 버티네 ㄷㄷ

살충제 맞고 버티는 벌레가 있듯 테이저건 맞고 잘 버티는 사람도 있음
아님 테이저건이 살집에 제대로 안박혀서 그럴수도 있고

저러니까 경찰들이 흑인들만 보면 총쏘지

덩치 큰 경찰이 약간 트롤짓 한듯... 한번 넘어지기도하고 덩치 작은 경찰이 총 겨누고 있었고 범인이 총꺼내드는거 보면 충분히 먼저 쐈을꺼 같은데 그때 덩치큰 경찰이 도망치면서 트롤짓...

여경보내자

Gta 게임이 현실 기반이였네 ㅋㅋ

권총 맞추는게 힘든가 저 거리에서 경찰만 맞았네
권총이 아니라 m16이나 k2라도 조준안하고 쏘면 맞추기 힘듦

덩치큰 경찰 발암인데...? 왜 스크린을해

마약했을듯

엔드 오브 왓치인가 그 경찰 영화보면 왜 미국경찰들이 과잉적으로 행동하는지는 조금 이해는 가더라
조금만 방심하면 총 꺼내고 경찰에테 빠방~

난 저것보다 더 소름끼치는게 옆에서 경찰이랑
범인 대치하면서 총성 빗발치는데 태연하게 지나가는 차량들이 더 신기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한텐 저게 얼마나 일상적인 생활인거야ㄷㄷㄷㄷ

미국에서 경찰 죽이기라도 하면 캅 킬러 낙인 찍히고 경찰들도 눈에 불키고 잡아죽일듯 하고 살려서 잡혀도 처벌 엄청 무거운 걸로 아는데
도대체 무슨 큰 범죄를 저질렀기에 그걸 감안하고도 저렇게 도망치려는 거지..

Ufc가야할 맷집인데??
와 2명이서 제압하는데 그걸 푸네 엄청난 피지컬

경찰과잉대응때매 잠시 약해졋었는데 다시쎄지겟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1202751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