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421회 - 런닝맨 홈캉스와 황제성 제발 나와라 노래 ㅋ

by 뱀선생 2018. 10. 8.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421회 - 런닝맨 홈캉스와 황제성 제발 나와라 노래 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21회  20181009 위험한 여행 2 편.


황제성 제발 나와라 쏭 ㅋㅋㅋㅋ

그룹 Sangrafu Na Wan Ray 외롭다는 애용의 아프리카 노래 ㅋㅋㅋㅋㅋ



이광수, 피리냐급 이빨 가진 쥐치와 ‘닮은 꼴 인증’


이광수는 미션 수행 중 쥐치를 잡아 올린다. 하지만 비슷한 이미지의 물고기에 닮은 꼴 인증을 하게 된다.

그물에 걸린 쥐치가 지석진보다 활발하대ㅋㅋ


“단백질 형님 아니십니까?” 황제성, 김종국 소환에 ‘눈치王 등극’


김종국은 미션을 위해 황제성을 소환한다. 황제성은 그런 김종국의 목소리에 반가운 모습을 보이며 팬클럽 인증을 한다.

단백질 형님 ㅋㅋㅋ 순간 김종국 정자왕이었나? 생각했는데.. 진짜 그럴 것 같다는~ ㅋㅋㅋㅋㅋ


“여보~” 김종국·전소민, 뜬금없는 부부 상황극 ‘꾹이야 우지마라’


전소민은 열심히 바닥을 닦다 말고 김종국에게 부부 상황극을 보인다. 김종국은 그런 전소민의 상황극을 받아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국민남매의 케미가 돋보입니다

김종국 전소민이 휴지 썻던걸로 입닦고 그러니까 건강이 중요하지하면서 병 걸리면 약값이 더 든다는 말에 웃고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상황극하는 전소민 센스만점이고 저 상황에서 아프지마 미션이야 라고 멘트치는 김종국 센스 이만점이다 ㅋㅋ

여보옹 너무 귀엽고요ㅜㅜㅠ 꾹이 멘트 넘나 설렘..

황제성, 등장만으로 분위기 초토화 ‘라이징 스타의 위엄’


2019년 라이징 스타 황제성은 모든 사람을 뒤집어 놓을 분장을 하고 등장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그런 황제성에 폭소를 하며 즐거운 모습을 보인다.

갑자기 삼겹살 금방 10인분 사오고..의리있네..


송지효 VS 양세찬 VS 하하, 예상 뛰어넘는 ‘상식 대결’


양세찬과 하하는 상식 대결을 펼친다. 송지효는 상식 대결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다 영어로 써야 한다는 사실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송지효 영어인줄 몰랐쥐하는데,왤케 귀엽냐

하하가 상식퀴즈문제로 키친타올을 영어로 쓰라는 말이 젤로 웃겼음 ㅋㅋㅋ

치킨 타올은 진짜 누가 썼을까ㅋ 저거 양세형글씨체임 ㅋㅋㅋ

치킨 타월 ㅋㅋㅋ저건 예능이 아니어서 더 웃기다ㅋㅋㅋㅋㅋㅇㅋ


전소민, 인도 수도 문제에 엉뚱 의문 “델리만X랑 상관 없나?”


전소민은 인도 수도 문제 중 진지한 모습으로 엉뚱한 질문을 한다. 황제성은 그런 전소민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인다.

세찬씨 생각 보다 괜찮으네 런닝맨 나오길 잘했네ㅍㅎ

T최근 넷플릭스에서 범인은 바로 너 보는데 이게 진짜 재밌던 시절 런닝맨인데 하는 생각도 들고..기분이 좀 묘하더라구요 ㅋㅋㅋ 첫화 보는데 출연진 떄문이 아니라 뭔가 엮어나가는 방식이나 촬영하는게 런닝맨스러워서 PD분들 거기로 간거 알게됐네요.


하하, 황제성 타짱 개그에 웃음 참기 ‘평정심 유지’


황제성은 하하를 웃기기 위해 화려한 비주얼 개그쇼를 선보인다. 하하는 그런 황제성의 개그에 폭소하며 평정심이 무너진다.

황제성은 준비된 개그맨이네ㅋㅋ 제발 나와라이 진짜 웃겼다ㅋㅋ

개인적으로 하하가 웃음참는게 더욱겼음 ㅋㅋㅋ

"제발 나와라" 멜론에서 바로 찾아서 들음ㅋㅋㅋㅋㅋ 황제성 진짜 천상 개그맨이네 ㅋ

발드름ㅋㅋ

황제성, 첫 출연한 런닝맨 출연료에 동공 확장 “900원?”


김종국은 황제성에게 출연료라 말하며 900원을 건네다. 황제성은 그런 황당한 상황에 굳은 표정을 보인다.

최저임금이 이게 맞나?ㅋㅋㅋ

나와라송 겁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